승우여행사, 20~40대 하이커 위한 아웃도어 액티비티 걷기여행 ‘오지고트립’ 론칭

274
뉴스 제공승우여행사

트레킹, 산행 즐기는 20대~40대 하이커를 위한 MZ세대형 패키지여행

영월군청과 협업해 트레킹&래프팅 즐기는 ‘영월 아웃도어스쿨 1박 2일’ 여행 오픈
(미디어원) 자연여행전문 승우여행사가 20~40대 하이커를 겨냥한 아웃도어 액티비티 걷기여행 ‘오지고트립(OGGO TRIP)’을 론칭하고, 영월군청과 협업해 ‘영월 아웃도어스쿨 1박 2일’ 여행을 오픈했다.

‘오지(OG)’로 ‘떠난다(GO)’는 의미의 오지고트립은 아웃도어 액티비티 여행을 즐기는 20대~40대를 위한 걷기여행 브랜드다. 주로 국내외 알려지지 않은 오지부터 꼭 가봐야 할 명소까지 두루 여행한다. 둘레길 트레킹, 백두대간 산행, 섬 트레킹 등 걷기여행을 중심으로 함께하기 좋은 아웃도어 활동과 접목한 다양한 여행상품을 기획해 판매할 예정이다.

이원근 승우여행사 대표는 “최근 몇 년 사이 걷기여행에 참여하는 젊은 연령층이 늘어남에 따라 승우여행사의 걷기여행 상품을 MZ세대형 여행으로 맞춰 새롭게 브랜드를 기획하게 됐다”며 “평소에 트레킹, 등산에 관심이 많고 사람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해 여행에서 소통하길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신규 브랜드 출시 이유를 밝혔다.

오지고트립은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강원도 영월군청과 협업해 ‘영월 아웃도어스쿨 1박 2일’ 여행 상품을 기획했다. 영월 아웃도어 스쿨은 강원도 영월의 자연을 따라 동강 어라연과 물무리골 트레킹, 동강 래프팅을 즐기고 밤에는 BBQ 파티와 불멍&별멍까지 즐기는 수학여행 콘셉트의 액티비티 여행이다.

이번 여행은 영월군청의 여행비 지원으로 1인당 10만원이 할인돼 1인 16만9000원에 판매한다. 왕복 차량비(28인승 우등버스), 식사비(2일 5식), 숙박비(4인 1실 기준), 리더&기사 수고비를 모두 포함한 금액이다. 또한 신규 브랜드 오픈 기념으로 ‘오지고트립’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 1인 3만원 할인쿠폰이 발급돼 쿠폰 적용 시 최저 13만9000원에 예약할 수 있다.

‘영월 아웃도어스쿨 1박 2일’은 7월 22일과 29일, 8월 12일과 26일 단 4회만 운영되며, 예약자 전원에게는 부채, 수건, 뱃지 등 여행을 기념할 수 있는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여행 예약 및 문의는 승우여행사 홈페이지 또는 오지고트립 카카오톡 채팅창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