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유일의 캠핑 박람회 ‘2023 패밀리 캠핑 페어’ 개최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365
뉴스 제공경기전람

(미디어원) 하반기 광주 및 전라도 지역의 캠핑 시작을 알리는 ‘2023 패밀리 캠핑 페어(FACAFA)’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경기전람이 진행하는 2023 패밀리 캠핑 페어는 광주·전라도 지역의 캠핑 산업 및 위락 문화 발전을 위해 개최되며, 광주 유일의 캠핑 박람회로 광주 및 전라도 지역 캠퍼들의 관심이 높다.

이번 2023 패밀리 캠핑 페어에서는 ‘캠핑퍼스트x초캠몰’이 처음으로 전라도를 찾는다.

많은 캠퍼의 주목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캠핑용품 전문 업체 캠핑퍼스트x초캠몰은 전라도 지역을 처음 찾는 만큼 캠퍼들의 큰 관심이 예상되며 캠핑퍼스트x초캠몰 역시 선착순 특별 가격 상품 이벤트, 초캠몰 앱 설치 이벤트, 현장 부스 방문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좋은 제품 및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참여 업체마다 자체 이벤트를 진행하니 빠짐없이 모든 부스를 관람하면 참관객이 큰 즐거움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지역 글램핑 발전을 위 ‘도심 속으로 떠나는 럭셔리 그램핑’ 낭만글램핑과 주노글램핑이 특별히 함께한다.

박람회 기간 모든 관람객에게 낭만글램핑, 주노글램핑의 글램핑장 할인 및 상품 이벤트 쿠폰을 증정해 광주 내 최고의 글램핑장을 저렴하게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매일 200명씩 아침 10시부터 선착순 200명에게 리와인드랩이 출시한 ‘릴릴 나인세컨드 선크림’을 증정할 예정이며, 100개 한정으로 현장 특별 가격 판매를 진행한다.

릴릴 나인세컨드 선크림은 백탁, 눈 시림, 끈적임이 없으며 한국 피부과학연구원의 임상 실험을 마친 제품이다. 피부 효과가 있는 피크노제놀, 아사이베리, 제주별꽃 추출물, 아데노신, 니아신아마이드, 아스타잔틴을 함유했고 모든 성분이 ‘EWG 그린’ 등급으로 아이들도 안전하게 쓸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김대중컨벤션센터가 8월 9일(수)~12일(토) 직접 진행하는 ‘비어 페스트 광주(Beer Fest Gwangju)’와 같은 기간에 진행된다. 비어 페스트 행사는 오후 4시부터 진행돼 패밀리 캠핑 페어를 즐긴 뒤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축제를 함께하게 되는 에너지 넘치는 행사가 될 전망이다.

2023 패밀리 캠핑 페어는 8월 10일까지 홈페이지 사전 예약 시 입장료가 무료이며, 현장 등록 시에는 5000원의 입장료가 발생한다.

전라도 및 광주 지역 최고·유일의 박람회인 2023 패밀리 캠핑 페어는 꾸준하고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