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가족이 함께 하는 설 연휴 맞이 ‘설프라이즈’ 이벤트 진행

‒ 설 연휴 함께 놀러 온 가족들을 위해 2+2 입장 가능한 ‘패밀리 투게더’…패밀리룩 입으면 추가 선물 증정 ‒ ‘용띠’ 고객, 이름에 ‘용’이 들어간 고객 등 ‘청룡’ 관련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25만원 상당의 경품이 쏟아지는 럭키드로우 실시

162

(미디어원) 레고랜드 코리아가 가족과 함께 다가오는 설 연휴, 즐거운 설캉스를 만끽할 수 있도록 새해 맞이 ‘용’과 관련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레고랜드 코리아는 새해 ‘설프라이즈’ 이벤트로 ‘용띠 손님 현장할인’, ‘럭키 용손님을 찾습니다!’, ‘3대가 함께 즐기자! 패밀리 투게더!’, ‘패밀리 투게더 소셜 이벤트: 패밀리룩 인증샷 올리기’, ‘청룡의 선물상자: 럭키드로우’ 등을 3월 24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설 연휴를 맞이하여 함께 놀러 온 가족들이 무료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패밀리 투게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밀리 투게더’ 이벤트는 3인 이상 가족이 레고랜드 파크에 방문하여 현장 매표소에서 2인 입장권 정가 구매 시 함께 온 동반 가족에게 최대 2명까지 2+2로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하며, 매표 시 가족관계증명서나 주민등록등본을 함께 제시하면 된다.

이와 함께, 해당 기간동안 가족끼리 비슷한 옷차림(패밀리룩)으로 레고랜드를 찾아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매월 말 가족 2팀에게 1일 이용권 2매씩 증정한다. 참가를 원할 경우 가족과의 인증샷을 본인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필수 해시태그 (#레고랜드, #레고랜드코리아, #레고랜드패밀리룩)를 기재해주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또한, 청룡의 해를 맞아 현장 구매 시 이름 또는 출생년도 증빙자료를 제시한 용띠 고객 모두에게 25% 할인 혜택을 주는 ‘용띠 할인 프로모션’과 이름에 ‘용’이 들어가면 본인 한정 무료입장이 가능한 ‘럭키 용’ 이벤트도 실시한다.

마지막으로, 2월 25일까지는 청룡에게 소원을 빌어 경품 추첨을 하는 럭키드로우 ‘청룡의 소원상자’ 이벤트도 같이 운영한다. ‘청룡의 소원상자’는 매주 토, 일 및 공휴일 오후 4시 30분 닌자고 라이브 시어터에서 선착순 9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레고랜드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일 15명의 손님에게 최대 25만원 상당의 레고랜드 연간이용권 ▲ 레고랜드 1일 이용권 ▲ 레고랜드 호텔 브릭 패밀리 레스토랑 뷔페 식사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