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그룹, 설맞이 ‘효(孝)드림’ 봉사활동 실시

- 설 연휴 앞두고 부산 해운대구·서울 중구 지역 주민 위한 명절 특식 및 선물 전달 - 파라다이스 임직원들이 직접 봉사활동에 참여해 500여 명 이웃에 나눔 손길 건네

169

(미디어원) 올해로 11년째 이어오고 있는 ‘효(孝)드림’은 지역사회 상생과 나눔 가치 실천을 위한 파라다이스그룹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다. 올해는 설 명절을 맞아 파라다이스복지재단,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등 파라다이스 임직원들이 봉사단으로 참여해 부산과 서울 각 지역에서 나눔 활동을 펼쳤다.

‘효(孝)드림’ 봉사단은 지난 6일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운봉종합사회복지관에서 이웃 150여 명에게 소고기 떡국과 명태전 등 당일 조리한 명절 특식과 김 선물 세트를 전달하며 나눔의 손길을 건넸다.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을 위해 인근 100여 가정에도 직접 방문해 도시락, 설 선물과 함께 안부 인사를 전했다.

이에 앞서 지난 2일에는 서울 중구에 거주하는 250여 가정을 대상으로 불고기, 잡채 등 식사와 쌀, 김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제공하며 온정을 나누기도 했다.

부산 해운대구 반송동에 거주 중인 김재옥(86세·여)씨는 “최근 물가가 너무 올라 이번 설을 준비하기가 부담스러웠는데 명절 음식과 함께 선물까지 전해주어 감사하다”며 “덕분에 올 한 해를 마음까지 든든하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최윤정 파라다이스복지재단 이사장은 “경기 침체와 물가 상승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우리 이웃에게 작은 보탬이 될 수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함께하는 꾸준한 나눔 활동으로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파라다이스그룹은 파라다이스복지재단, 파라다이스문화재단 등 비영리재단을 통해 사업장이 위치한 서울, 인천, 부산, 제주 등을 중심으로 청각장애아동 교육 및 문화예술 창·제작 지원 사업을 비롯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연말연시를 맞아 무료 배식 봉사, 연말 패키지 수익금 기부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