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보도자료)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오는 28일부터 8월 31일까지 도심 속 정원 ‘가든 테라스’를 오픈하여, 트렌디한 ‘주류’와 야외에서 즉석으로 즐길 수 있는 ‘BBQ 메뉴’로 ‘비어 페스타(Beer Festa)’를 선보인다.
이번 ‘비어 페스타(Beer Festa)’는 일본 휴양지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특색 있는 야외 펍을 컨셉으로 일본 프리미엄 생맥주 ‘오키나와’, ‘아사히’, ‘삿포로’, ’에비스’ 등은 물론 여성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칵테일과 사케, 와인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2만 3천 원부터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생맥주 무제한 메뉴’, 특급 셰프가 즉석에서 구워 제공하는 ‘소고기 안심 꼬치구이’, ‘유기농 야채를 곁들인 LA갈비구이’ 등의 다양한 ‘BBQ 메뉴’가 준비된다.
특히, 6월 14일부터는 ‘비어 페스타(Beer Festa)’ 오픈을 기념하여,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요일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성은 △‘Monday 이벤트(Only 남성 고객 한정 안주 주문 시 Local 맥주 1잔 무료)’ △‘Tuesday 이벤트(맥주 1잔 주문 시 2잔 제공)’ △‘Thursday 이벤트(Only 여성 고객 Table 한정 맥주 1잔 주문 시 2잔 제공)’이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가든 테라스는 매일(공휴일 및 일요일 제외) 오후 6시부터 새벽 1시까지 운영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문의: 02-3440-8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