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만찢남 비주얼로 ‘Positive Energy’ 틱톡 챌린지 

2390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가 그림같은 비주얼과 풍부한 표정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24일 현대 월드와이드 공식 ‘틱톡’계정에는 ‘Join PositiveEnergyChallenge with BTS’라는디지털 영상이 공개됐다.

특히 영상 속 뷔는 화이트 셔츠에 그레이 자켓으로 댄디한 매력을 발산하며 작은 얼굴과 조각같은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디지털 영상 공개와 더불어 네티즌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인 ‘PositiveEnergy(선한 에너지) 챌린지’의 일환으로 공개된 영상은 공개되자 마자 큰 화제가 됐다.

6월 1일 선 공개된 영상에도 나왔던 방탄소년단이 부른 ‘PositiveEnergy’ 캠페인 송을 부르며 가볍게 춤추는 뷔는 짧은 영상에서도 물을 마신 뒤 이마를 살짝 찡그리거나 손을 활용하는 등 다채롭고 식상하지 않은 연출로 통통 튀는 귀여움을 더했다.

‘La la la la la Positive energy, La la la la la Because of you’ 캠페인 송을 부르며 춤추는 뷔의 모습을 접한 팬들은 “너무 사랑스럽다”, “저화질인데도 빛이 나는 비주얼이다”, “다양한 표정이 귀엽다” 등 폭발적 반응을 보였다.

한편,방탄소년단은 2개 앨범이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서 동시에 순위 역주행하며 꾸준한 인기를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