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의 선한 영향력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팬들 따뜻한 기부행렬 이어져 ‘진정한 팬덤 문화의 모범’

341
친절한 성격과 따뜻한 인성을 가지고 있는 방탄소년단 지민의 천사와 같은 선한 영향력이 팬들에게 영향을 미치며 이번 집중호우로 수해를 입은 지역의 복구를 위한 뜻있는 기부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팬 베이스 ‘올포지민 코리아(All For Jimin Korea)’는 지난 8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수해 이웃을 돕기 위해 지민의 이름으로 기부했다.
‘올포지민 코리아’는 “전국에 수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복구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지민이 이름으로 기부를 하였고, 더 이상 큰 피해가 없길 바라고 하루 빨리 이전의 삶으로 돌아가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또한 지난 9일 팬계정 ‘러브모드’, ‘찜뚜’ 등도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더이상 피해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하며 기부에 동참을 했다.
그 밖에도 지난 4일 팬계정 ‘아델리오(adelio)’는 자신의 SNS에 “수해로 많은 피해를 입은 분들을 위해 지민이의 이름으로 기부하였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비가 얼른 그치고 더이상 피해가 발생되지 않길 바랍니다.” 라는 글과 함께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 협회’ 에 방탄소년단 지민’ 의 이름으로 기부를 이어갔다
이렇듯 지민의 팬들은 “정말 작은 금액이지만 조금이라도 도움되기를 바라며 더 이상의 큰 피해가 없기를 바란다”며 작은 도움이지만 큰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웃의 아픔을 위로하는 훈훈한 기부 행렬에 동참하고 있다
다른 사람의 아픔과 고통을 함께 나누고 위로하며 언제나 따뜻한 말로 다독거려 주는 천사 지민의 선한 영향력으로, 좀 더 따스하고 아름다운 세상이 널리널리 퍼져가기를 바라는 많은 지민 팬들의 행동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으며, 팬들의 따뜻한 기부로 진정한 팬덤 문화의 모범을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