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토마스, 크루즈 이용객에게 파티복 무료대여

651

드레스와 턱시도 대여로 크루즈 품격 높여

㈜클럽토마스(대표: 염상훈)는 품격있는 크루즈 여행을 위해서 크루즈 이용객에게 파티복을 무료로 대여해주고 있다. ‘클럽토마스 5주년 특별사은행사’로 실시되고 있는 파티복 무료대여 서비스는 선상파티와 정찬디너를 위해서 정장과 드레스를 준비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주게 된다.

크루즈 여행의 매력을 더해주는 선상파티는 선장 파티와 일정에 따른 테마파티들이 있다. 이를 위해서는 반드시 정장이나 드레스 차림이 필요해, 크루즈 이용객들은 따로 의상을 준비해야 했다.

특히 선내에서는 레스토랑에 따라 정찬디너를 위한 파티복 정장이 필요하다. 그러나 파티 문화에 익숙치 못한 우리나라 크루즈 이용객들은 파티복이나 정장을 준비하지 못해 정찬 레스토랑이나 파티에 참석할 수 없는 불편함을 감수해야 했다.

이에 클럽토마스에서는 이탈리아와 프랑스 현지 디자이너가 제작한 드레스와 턱시도 50벌을 준비하고 크루즈 이용객들에게 무료로 대여해주고 있어서 크루즈 여행객의 짐을 덜어주고 있다.

일인당 800만원 이상의 크루즈 상품 이용자들에게 주어지는 남녀 파티복 무료 대여 서비스는 2010년 12월31일까지 예약자에 한해서 서비스의 혜택이 제공된다.

염상훈 대표는 그 동안 패션사업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탈리아와 프랑스 현지에서 직접 선별한 파티 드레스와 턱시도를 크루즈 이용객들에게 무료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 파티복이 아닌 캐주얼 복장으로 크루즈의 정찬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없었던 고객들에게 드레스와 턱시도 무료 대여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라서 짐가방을 덜어주게 되어서 기쁘다”고 말하는 그는 파티복 무료대여 서비스와 함께 크루즈 의상과 액세서리를 홈페이지의 쇼핑몰을 통해서 판매할 예정이라고 한다.

(문의: 02-722-7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