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칼튼, 행사 쏟아진다!

324

‘월드 클래스 베틀’, ‘리츠칼튼 웨딩 페어’ 개최

리츠칼튼 리츠바에서 월드 클래스 베틀 프로모션을 오는 25일부터 27일 3일간 추가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0년 월드 클래스 국내대회에서 우승, 세계대회에서 준우승한 엄도환 바텐더와 작년 대회 국내대회 우승자이자 세계대회 4위를 차지한 임재진 바텐더와 함께 하는 특별한 이벤트이다.

월드 클래스 대회 참가 종목 칵테일 4개 중 하나를 주문하면 엄도환 바텐더와 임재진 바텐더가 각각 자신만의 레시피로 칵테일을 만들어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 최고의 바텐더가 만드는 칵테일을 한잔 가격으로 두 잔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주문한 칵테일을 직접 볼 수 있도록 바테이블에 카메라를 설치해 테이블에서 아이패드를 통해 칵테일을 만드는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선호하는 칵테일에 스티커를 붙여 순위를 매겨 한국 최고의 바텐더를 고를 수 있다. 또한 참가한 고객 중 3명을 뽑아 프로모션이 끝난 후에 추첨을 통해 조니워커 블루, 조니워커 골드, 조니워커 그린 위스키를 각 1병씩 선물한다.

리츠칼튼은 또 내달 1일부터 회신 유행 웨딩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는 웨딩 페어를 연이어 진행한다. 이번 웨딩 페어는 플래닝 컴퍼니인 써니플랜과 함께 기획, 진행된다. 리츠칼튼 웨딩 시연, 웨딩드레스 쇼, 유명 코스메틱 및 주얼리 브랜드 등 최고급 브랜드들의 신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오페라 웨딩’과 어울리는 공연 및 은대환 소믈리에, 엄도환 바텐더가 선보이는 와인, 칵테일 및 정찬 디너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주례 단상이 놓아 지는 무대에 은은한 커튼 형식의 백드롭과 샹들리에가 설치돼 더욱 로맨틱한 웨딩 분위기를 제안한다. 당일에는 새로운 콘셉트의 웨딩 스타일을 선보일 계획이다.

웨딩팀 오숙현 매니저는 “웨딩을 준비하는 커플들에게 웨딩의 새로운 콘셉트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웨딩 페어에는 업계 최고 웨딩업계 종사자는 물론 결혼을 앞둔 연예인도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내줄 예정이다.

문의: 02-3451-8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