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파크카페 레스토랑은 기존 2층에서 3층으로 이전 및 재단장하여 오는 9월 2일 재개관한다.
컨템포러리 파인 다이닝으로 새롭게 단장한 파크카페는 6개의 프라이빗 다이닝룸을 갖추어 프라이빗하면서 품격있는 미식의 경험을 선사한다. 여의도의 랜드마크인 여의도 공원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전망은 도심 속 힐링을 느끼며 특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한다. 신선하고 지속 가능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컨템포러리 파인 다이닝과 와인 또는 하이볼 페어링으로 음식의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
여의도 공원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프라이빗룸에서 돌잔치나 상견례와 같은 패밀리 이벤트를 준비중인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레스토랑 중앙에 위치한 바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위스키, 시그니처 칵테일과 하이볼을 간단한 스낵과 패키징한 세트메뉴를 준비했다.
이번 리뉴얼 & 재오픈을 함께 축하해 주시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9월 한달간 레스토랑을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에게 웰컴 드링크 제공과 함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숙박권, 수스파트리트먼트 바우처, 파크카페 식사권 등이 포함된 100% 당첨 현장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관계자는 “3층에 새롭게 단장한 쾌적한 공간에서 고객님들께 바와 함께 특별한 파인 다이닝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파크카페의 시그니처인 녹색의 여의도 공원 뷰와 함께 여의도에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