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GREEN HOUSE’ 봄 패키지 선보여

5

(미디어원)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자연의 싱그럼움을 만끽할 수 있는 ‘GREEN HOUSE’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끼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그린 하우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피톤치드 디퓨저, 베지 그릴 샌드위치 세트로 구성된다. 피톤치드 디퓨저는 객실 내에서도 숲속에 있는 듯한 상쾌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며, 건강한 베지 그릴 샌드위치는 봄의 신선함을 담아 고객에게 웰빙 라이프 스타일을 선사한다. 또한 무료 피트니스센터 이용과 무료 인터넷 제공, 타임스퀘어 몰 제휴 업장 할인 혜택까지 포함되어 도심 속에서도 건강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2025년 2월 17일부터 5월 31일까지 판매되며, 투숙 기간은 2025년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자세한 패키지 내용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공식 인스타그램(@courtyardseou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을 느끼며 재충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그린 하우스 패키지를 통해 고객들이 도심 속에서도 싱그러운 봄을 만끽하며 활력을 되찾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