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는 사랑하는 엄마와 둘만의 휴식이 필요한 모녀를 위해 “엄마, 단둘이 호캉스 갈래?” 패키지를 2024년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스위트 객실 1박 △파크카페 조식뷔페 2인 △100% 순면으로 제작한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타올 세트 △피부 케어를 위한 마스크 팩 2매 △메리어트 직영 수 스파 15% 할인 쿠폰 △투숙 기간 내 입장 횟수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부대시설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사우나, 실내 골프 연습장 및 스쿼시 코트)로 구성되었다.
이번 “엄마, 단둘이 호캉스 갈래? 패키지를 통해 엄마와 딸이 함께 호캉스를 즐기며 바쁜 일상 속 못다한 대화를 나누고 호텔 앞에 위치한 우리나라 1호 생태공원인 여의도샛강생태공원 산책과 더불어 수스파에서 여유롭게 마사지와 사우나를 즐길 수 있다. 인근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에서 함께하는 쇼핑의 즐거움은 덤이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전 객실에 인덕션, 오븐, 식기세척기 등 주방 설비와 식기류가 완비되어 있어 식재료만 준비하면 객실 내에서 근사한 식사가 가능한 것은 물론, 모든 객실에 욕조가 있어 느긋하게 반신욕이나 거품 목욕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밀레의 세탁기와 건조기를 갖추고 있다.
오늘 “엄마, 단둘이 호캉스 갈래?” 라고 제안해 보는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