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온라인 호텔 예약 전문 기업 호텔트리스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알뜰 여행객들을 위한 세계 주요도시 인기호텔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가장 주목할 만한 호텔은 일본 도쿄의 신주쿠 워싱턴호텔과 홍콩 구룡 샹그릴라호텔이다. 도쿄 여행의 시작점인 지하철 신주쿠역이 지하도로 바로 연결되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서비스 만족도가 높은 신주쿠 워싱턴의 경우 신관 더블 룸을 13만원대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오는 9월30일까지 한정으로 일요일 체크인 고객에게는 전 일정 무료 조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홍콩 구룡 샹그릴라호텔은 조식을 포함한 특가 상품을 내놓았다. 단, 룸 타입은 슈페리어 시티뷰 예약 시에만 적용되며 가격은 325,000원부터며, 이벤트 기간은 오는 8월 30일까지다. 샹그릴라 호텔은 빅토리아 하버가 내려다보이는 위치에 자리하고 있는 특급 호텔로, 대형 쇼핑몰인 퍼시픽 플레이스와 연결되어 있어 쇼핑에도 최적이다.
한편 미국 라스베이거스 베네시안호텔은 3박이상 숙박시 1박 무료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베네시안 호텔은 이탈리아의 베니스를 테마로 한 호텔로서 대형 카지노를 비롯한 위락시설, 운하와 곤돌라, 스파 등을 즐길 수 있으며, 국내에서는 2003년 드라마 올인의 촬영지로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문의: 02-775-1100 /www.hoteltrees.com)
류아연 기자( travelnews@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