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헬싱키 공항, 서비스 체험단 ‘퀄리티 헌터’ 모집


(티엔엘뉴스=성연호 기자) 유럽 항공사 핀에어 ( 한국지사장 얀 스쿳납 ) 가 핀란드 헬싱키 공항과 함께 오는 10 월 5 일까지 ‘ 퀄리티 헌터 ’ 를 모집한다 .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 퀄리티 헌터 ’ 는 세계를 돌아다니며 핀에어와 헬싱키 공항의 서비스를 체험하고 그 결과를 블로그와 웹사이트에 리포팅 하는 등의 미션을 수행하는 서비스 체험단이다 .

엄격한 절차를 거쳐 선발된 7 명의 퀄리티 헌터들은 오는 10 월부터 12 월 초까지 총 7 주 동안 7 개 분야의 서비스를 관찰하고 평가해 핀에어와 헬싱키 공항 서비스를 한 층 더 편리하고 매끄럽게 개선 시키는데 일조하게 된다 . 퀄리티 헌터들은 핀에어가 취항하는 한국을 포함 , 유럽 , 아시아와 미주를 여행하게 되며 , 퀄리티 헌터 홈페이지와 본인 블로그에 해당 리뷰를 게 해야 한다 .

퀄리티 헌터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네티즌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 핀에어와 헬싱키 공항의 서비스 개선을 위한 정보 공유의 장이 될 해당 홈페이지에 활발하게 의견을 개진하는 방문자에게는 핀에어 항공권이 상품으로 주어진다 .

핀에어 글로벌 브랜드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 야르코 콘티넨은 " 이번 퀄리티 헌터 프로그램이 핀에어의 전반적인 서비스 아이덴티티 개선에 일조해 , 서비스 개선점들을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 며 “ 결과적으로 핀에어가 지속적으로 추구해 온 승객들의 편안한 여행 , ‘ 피스 오브 마인드 ’ 를 제공해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 ” 고 밝혔다 .

헬싱키 공항의 고객 서비스 매니저 요한나 메츠셀라 역시 “ 헬싱키 공항은 이용객들이 단순히 ‘ 환승 ’ 그 이상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 며 “ 이번 퀄리티 헌터 프로그램을 통해 헬싱키 공항 이용객들이 공항에서의 경험을 어떻게 하면 더욱 즐겁게 만들 수 있는지 들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 .

퀄리티 헌터에 대한 세부사항 및 지원양식은 퀄리티 헌터 홈페이지 (www.qualityhunters2.com) 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 오는 10 월 5 일 지원이 마감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