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고, 안락함을 맛보기 위해 여행을 꿈꾸는 당신. 그러나 해외여행을 자주 갈 수 없기에 무리하게 여행계획을 세우고, 결국엔 여행피로를 안고 일상으로 돌아오기 마련이다. 어지러운 심신을 달래는 힐링을 위해 호텔에서는 여행객을 위한 스파 시설을 준비하고 있다. 호텔예약 즐겨찾기 돌핀스트래블( www.dolphinstravel.com )이 최고의 스파시설을 자랑하는 호텔을 추천한다. 최고의 스파 서비스를 누리며 누구보다 활기차게 액티비티 즐기고 묵혔던 피로까지 풀고 돌아오는 여행을 계획해보자.
▲ 홍콩 ‘리츠칼튼 홍콩’
2011년에 오픈한 홍콩의 리츠칼튼 호텔은 118층의 초특급 호텔로 구룡 반도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잡고 있다. 최고의 홍콩 야경을 관람할 수 있으며, 총 321개의 모던한 객실을 구비하고 있다. 무엇보다 최고급 호텔답게 고급 호텔 스파로 유명한 ESPA가 자리잡고 있다. ESPA는 리츠칼튼 호텔만을 위한 스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의 건강 상태에 따른 맞춤형 스파를 제공한다. 무엇보다 116층에 위치하고 있는 스파 시설의 한쪽벽면이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환상적인 홍콩의 전경과 함께 스파를 즐길 수 있다.
▲ 하와이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앤 스파’
와이키키 해변 중심부에 자리한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는 1230개의 객실을 보유한 특급 호텔이다. 모든 객실은 모던 하와이안 스타일로 우아하고 심플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으며 개인 발코니에서 아름다운 와이키키를 감상할 수 있다. 특급 호텔답게 스파도 특급이다. 2층으로 되어있는 스파는 총 16개의 트리트먼트 룸과 바다 조망이 가능한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Na Ho’ola Spa는 이미 여러 차례 여행 매체로부터 최고 호텔 스파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하와이식 치료 비법과 현대식 스파 테크닉을 접목한 프로그램 등 다양한 스파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어 여행자들의 눈길을 끈다.
▲ 방콕 ‘반얀트리 방콕’
한국에서도 유명한 특급 체인 호텔 반얀트리. 특히 방콕의 반얀트리는 비즈니스 중심가와 관광 지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접근성이 높다. 또한 꼭대기층에 위치한 문바(Moon Bar)의 경우, 방콕 관광 명소로 유명해 많은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곳이기도 하다. 반얀트리는 호텔만큼이나 고유의 스파가 유명한데 방콕 반얀트리에서도 그 명성을 경험할 수 있다. 반얀트리 스파는 동양적인 색채를 가미하여 심신의 조화를 이루는 것을 목표로 한다. 시그니쳐 스파 프로그램부터 타이 마사지까지 다양한 스파 프로그램은 방콕 여행자들에게는 필수 코스! 스파에 사용되는 용품은 반얀트리만의 것으로 호텔 1층 갤러리에서 구입할 수도 있어 특별한 선물과 홈스파를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 인기다.
코스모스팜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