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서비스 으뜸단’ 발족


[미디어원=보도자료] 코레일관광개발이 25 일 ‘ 서비스 으뜸단 ’ 1 기 발대식을 가졌다 . 서비스 으뜸단은 승무업무 우수 직원 중 필기시험과 면접을 거쳐 이벤트 진행 및 외국어 능력 우수자를 선발했다 .

서울 , 부산 , 용산 , 익사 , 대구 소속 승무원 총 27 명으로 구성된 서비스 으뜸단은 4 월부터 열차 내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

주요 활동으로는 매월 11 일 지정된 레일데이와 가정의 달 등 KTX 열차 내 고객이벤트 진행과 열차 내 일반실 및 자유석 기동검표를 비롯해 대내외 행사 의전 서비스 등을 수행한다 .

또한 열차 내 최적의 고객 서비스를 도출하기 위한 타사 벤치마킹 활동 및 역량향상 프로그램도 진행할 계획이다 .

한편 , 서비스 으뜸단은 4 월 11 일 KTX 열차 내 레일데이 이벤트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