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박예슬 기자) 더팔래스호텔 서울은 2016년 새해를 맞이해 ‘더팔래스 스파 패키지’를 출시한다.
‘더팔래스 스파 패키지’는 클럽 더블룸 1박 혹은 코너 스위트룸 1박을 예약하면 호텔 3층에 위치한 오셀라스 스파 2인 이용권과 영국의 천연 유기농 브랜드 아로마테라피 어소시에이츠 5종 세트 또는 이탈리아 스파 브랜드 컴포트존의 바디미스트를 증정한다.
패키지는 ‘헬시핏 패키지’와 ‘젯 셋 릴렉스 패키지’ ‘프레스티지 패키지’3가지 종류다.
‘젯 셋 릴렉스 패키지’는 코너 스위트룸 1박 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1박 중 하나를 선택하면 ‘젯 셋 릴렉스’ 프로그램 2인 이용권, 클럽베네핏 2인, 피트니스 및 수영장 2인, 아로마테라피 어소시에이츠 80ml 5종 세트를 증정한다. ‘젯 셋 릴렉스’ 프로그램은 1시간 코스로 유기농 오일로 등의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고 데콜테와 목 마사지를 통해 몸에 쌓인 독소 배출까지 돕는다.
‘헬시핏 패키지’는 클럽 더블룸과 ‘헬시 핏’ 프로그램이 포함돼 있으며, 나머지 혜택은 ‘젯 셋 릴렉스 패키지’와 동일하다. ‘헬시 핏’ 프로그램은 30분 코스로 일상에 지친 거친 발을 부드럽게 가꾸고 피로를 풀어주는 프로그램이다.
‘프레스티지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과 ‘프레스티지’ 프로그램이 포함돼있다. ‘프레스티지’ 프로그램은 아로마와 유기농 오일을 이용한 전신 마사지와 미니 아로마 페이셜 케어로 구성돼 80분간 최상의 휴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프레스티지 패키지’ 예약 고객에 한해 따뜻하고 포근한 향이 돋보이는 ‘컴포트존 트랜퀼리티 아로마 미스트’(100ml)를 2개 증정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2016년 3월 31일(목)까지며, 가격은 1박 기준 ‘헬시핏 패키지’ 28만원, ‘젯 셋 릴렉스 패키지’ 는 36만원부터이며, ‘프레스티지 패키지’는 48만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