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관광청과 마카오 단독 특가 시행-
(미디어원=이귀연 기자)티웨이항공이 마카오관광청과 함께 인천-마카오 노선의 단독 특가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오늘(10일) 오후 5시부터 4월 30일(월)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탑승기간은 4월 20일(금)부터 7월 15일(일)까지로 일부 제외 기간이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인천에서 출발하는 마카오 노선의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8만 7,700원부터 제공된다. 특히 티웨이항공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추가 운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카오관광청이 제작 지원한 이벤트 페이지에 나오는 동영상 속 여행지를 맞추는 분들께 마카오 노선 운임의 10% 추가 할인 프로모션 코드를 발급한다.
누구나 맞출 수 있는 동영상 퀴즈의 정답은 이번 특가 이벤트 노선의 대상이자 동서양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관광 도시다. 스카이워크나 번지점프 등 액티비티는 물론, 각종 축제와 국제 불꽃놀이, 에그타르트 등 다양한 먹거리까지 여행객들의 오감을 모두 만족시키는 곳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여행 떠나기 좋은 시즌을 맞아 티웨이항공과 함께 더욱 합리적인 운임으로 이용해 보시길 바란다”며 “특히 항공권 예매 시 부가서비스를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번들 서비스’도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