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북-KRT 여행사, 포토북 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

482
사진;리바이북 여행포토북 제공;리바이북

(미디어원=정인태기자) ‘여행 후 남는 건 사진 뿐’이라는 말이 있다. 여행이 끝난 후 돌아온 일상에서도 종종 여행 중 찍은 사진을 보며 추억에 젖는 사람이 많다.

이에 포토북 제작업체인 리바이북은 여행 소비자들의 온전한 추억 보관 및 디지털 이미지 홍수 시대의 오프라인 사진 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하여 여행객을 대상으로 포토북 교환권 500장을 제공하는 포토팩 이벤트를 KRT 여행사와 함께 진행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KRT여행사의 ‘여행을 담다, 포토PACK’ 이벤트를 통하여 보라카이 및 세부 지역 상품을 예약하고 출발한 500팀에게 포토북 교환 쿠폰을 무료 제공하고 있으며, 포토북은 리바이북 온라인몰 혹은 모바일 앱에서 제작 가능하다.

포토북은 편집기를 이용해 만드는 커스텀 상품으로, 초보자도 얼마든지 쉽게 만들 수 있다.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고른 후 템플릿에 맞춰 사진을 넣고 편집기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사진틀, 배경, 아이콘 등을 이용해 취향에 맞게 꾸미면 된다.

사진 보정 및 SNS 사진 불러오기 기능 등도 제공되기에 여행지에서 SNS에 사진을 올렸다면 이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리바이북은 KRT여행사와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하여 여행객들의 사진 관리에 도움을 주고 관련 산업 증진에도 일조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리바이북은 포토북 상품을 서비스하며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바 있고, 최근 커스텀 다이어리, 노트, 굿즈 등을 서비스하며 커스텀문구/팬시/디자인아이템 등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