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안심 케어 프로그램 ‘서비스 컨트랙트’ 새롭게 선보여

업계 최대 안심 정비 혜택 제공… 필수 유지 관리 부품(오일, 필터류), 차체·일반 부품 보증 연장, 긴급출동 및 견인 보증 연장(3년/45만km), 6대 소모품(브이벨트·클러치·브레이크·배터리·와이퍼·전구류 등) 정비까지 유지관리형, 통합형, 통합형 골드3종 구성, 상품 강화 및 다양화로 고객의 선택 폭 넓혀 신차 할부 시 월 5만원대 유지관리형부터 월 10만원대 통합형 골드까지 부담 없는 비용으로 선택 가능

261
사진;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이 안심 케어 프로그램 서비스 컨트랙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제공;다임러 트럭 코리아

(미디어원=김원하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주)(대표이사 조규상)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위한 자사의 고품격 신차 안심 케어 프로그램 ‘서비스 컨트랙트’ 기존 상품들의 혜택을 강화하는 한편 신규 상품을 출시했다.

서비스 컨트랙트는 계약 기간 동안 최적의 차량 관리를 위해 메르세데스-벤츠가 설계한 프로그램에 따라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차량 관리 및 정비를 제공하는 서비스 계약 상품으로 고객은 차량 운행 여건 및 유지비 등 본인의 정비 니즈에 꼭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기본적인 유지 관리 항목을 관리해 주는 ‘유지관리형’은 모든 고객이 필수적으로 정비하는 핵심 유지 관리 교환 항목의 혜택을 확대하였고, ‘통합형’은 ‘유지관리형’ 혜택에 차체 및 일반 부품 보증 뿐 아니라 긴급 출동 및 견인 서비스 보증 기간도 동력 계통 보증 기간과 동일하게(최대 3년/45만km) 연장하는 혜택을 업계 유일하게 제공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고객의 차량 관리 및 정비에 관한 모든 영역에서 업계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올인원 상품인 ‘통합형 골드’를 새롭게 출시하여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통합형 골드‘의 다양한 혜택 중 그동안 통상적으로 보증 수리 항목에 포함되지 않던 주요 소모품의 정비 서비스는 특히 주목할 만한 점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서비스 컨트랙트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2019년형 트랙터 및 카고 모델에 대하여 신차 구입과 함께 구입할 수 있으며 차량 할부에 추가 시 유지관리형은 월 5만원 대, 통합형은 월 7만원 대, 통합형 골드는 월 10만원 대부터 부담 없는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7년 할부 기준).

서비스 컨트랙트 이용을 통해 고객은 서비스 계약 기간 동안 차량 관리에 대한 부담 및 비용을 줄일 수 있어 보다 안심하고 사업에 전념할 수 있다. 공임 및 부품 개별 구매 대비 평균 약 34%(유지관리형 기준)의 비용 절감으로 경제적인 혜택은 물론,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에 최적화된 성능과 내구성을 갖춘 순정 부품 사용을 통한 체계적인 차량 관리로 최상의 차량 성능, 안전성 및 높은 잔존 가치를 확보할 수 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고객들이 메르세데스-벤츠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에 따른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 극대화를 보다 더 체감할 수 있도록 기존의 서비스 컨트랙트를 더욱 강화하여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서비스 컨트랙트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이 가벼운 부담으로 더 커진 차량 정비 혜택과 강화된 안전을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유지관리형, 모든 고객이 필수적으로 정비해야 하는 핵심 유지 관리 교환 항목 확대

서비스 컨트랙트 상품 중 ‘유지관리형’은 정기점검 및 유지보수, 각종 오일 및 필터류 정비로 구성된다. 이번에 인테리어 필터, 에어드라이어 필터, 수분분리기 필터 교환 서비스 1회를 3회로 확대하고, 디젤 차량의 매연 저감을 통한 환경 보호 및 엔진 성능 유지에 필수적인 디젤미립자필터(DPF) 교환 서비스(1회)를 추가하여 고객이 누리는 혜택을 강화했다.

◇통합형, 업게 유일 차체 및 일반 부품보증, 긴급 출동 및 견인 보증까지 동력 계통 보증 기간과 동일하게 3년으로 연장

서비스 컨트랙트 중 ‘통합형’은 ‘유지관리형’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와 차체 및 일반 부품 수리 보증기간 연장으로 구성된다. 또한 이번에 긴급출동 및 견인 보증기간 연장을 추가함으로 강화된 혜택을 통해 고객의 신속한 운행 복귀를 돕는다. 차체 및 일반 부품 보증, 긴급출동 및 견인 보증기간 연장은 동력 계통 보증 기간과 동일하게 차량 모델에 따라 3년/45만km(선도래 기준) 또는 3년/25만km(선도래 기준)이다.

◇통합형 골드,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으로 통합형 서비스에 6대 소모품 정비 서비스까지 포함된 업계 최다 혜택의 올인원 서비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서비스 컨트랙트 상품인 ‘통합형 골드’는 ‘통합형’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포함하고 여기에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순정 소모품 정비 서비스까지 추가된 업계 최다 혜택의 안심 정비 상품이다. 이를 통해 고객은 신경 쓸 것 많은 트럭 정비와 운행 중 추가 비용 지출에 대한 걱정을 덜고 운행에 보다 더 전념할 수 있다. ‘통합형 골드’에만 제공되는 6대 소모품 정비 서비스는 브이벨트, 변속기 클러치, 브레이크 디스크 및 패드, 메인배터리, 전구류, 와이퍼 항목을 포함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업계 최다 범위의 정비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 컨트랙트 ‘통합형 골드’ 출시를 기념하여 2019년 연말까지 ‘통합형 골드’ 구매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컬렉션 및 프리미엄 차량용 공기 청정기로 구성된 ‘골드 박스’를 선착순 증정한다.

서비스 컨트랙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임러 트럭 코리아 콜 센터 또는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