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 마스코트 벨퍼그와 함께 #호텔스닷컴방구석힐링여행 캠페인 진행

·          여행의 달콤한 꿈: 한국인의 대부분 다시 여행을 떠나는 것에 대한 기대감을 갖고 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 동안 하루 평균 4번정도 여행에 대해 생각한 것으로 나타나* ·          여행으로 힐링: 여행 중 맛있는 음식을 먹거나 (66%) 사랑하는 이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것(47%)이 가장 효과적인 힐링 방법으로 꼽혀* ·          벨퍼그와 함께하는 힐링여행: 알베르토 포함 국내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통해 3명의 당첨자에게 호텔 1박 숙박권을 증정하며 힐링여행의 꿈을 이루어주는 SNS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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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스닷컴이 자유로운 여행을 갈망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온라인 힐링 캠페인, #호텔스닷컴방구석힐링여행 을 진행한다호텔스닷컴이 실시한 최근 설문조사에 따르면전 세계적 코로나19상황으로 여행 방식은 급격히 변하고 있지만그럼에도 불구하고 여행을 향한 한국인들의 갈망은 여전한 것으로 나타났다특히한국인의 59%는 하루에 평균 4번 정도 여행에 대해 생각하는 등사회적 거리두기 기간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여행을 꿈꾸는 것으로 여행에 대한 아쉬운 마음을 달래 왔던 것으로 나타났다*

 

웰빙여행을 넘어 힐링여행으로

호텔스닷컴의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여행 인식 및 선호도 조사에 따르면한국인 응답자의 93%는 여행이 정신과 육체적 건강을 증진 시킬 수 있다고 답했다이러한 설문결과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여행 타입에도 반영됐다특히 한국 여행객들은 리조트 휴가(36%), 가족여행(45%), 바닷가 휴가(35%)에 대한 선호도가 높게 나타나 휴식을 즐기고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휴가에 대한 수요가또한 조사에 따르면 차세대 힐링여행은 요가나 스파 등 기존 ‘웰빙’ 액티비티로 인식되는 활동의 틀에서 벗어나 그 의미와 영역이 더욱 확장됐다젊은 세대의 이상적인 힐링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47%) 좋은 영양분을 섭취하며 미각을 만족시키는 여행(66%) 등으로 새롭게 해석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호텔스닷컴 코리아 김상범 대표이사는 “힐링여행이 온전히 새로운 트렌드는 아니지만 코로나19 이후의 상황에서 새로운 의미를 갖는다 “소비자들이 탐험자연음식 등을 통해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휴식하고 활력을 되찾길 갈망하는 만큼호텔스닷컴은 다양한 숙소를 제공해 소비자들이 꿈꿔오던 여행의 세계로 다시 첫발을 내딛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여행을 꿈꾸는 자들이여 호텔스닷컴으로 오라!

여행을 꿈꾸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호텔스닷컴은 9 14일부터 9 28일까지 이탈리아 출신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를 비롯 국내 인플루언서와 함께 인스타그램에서 경품 행사를 개최한다추첨을 통해 행사 참가자 중 세 명에게 호텔스닷컴을 통해 예약 가능한 30만원 상당(기타 요금 및 세금 제외이용약관 적용)의 국내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인스타그램 전체 공개 계정에 가장 떠나고 싶은 힐링여행을 창의적으로 표현한 사진과 힐링여행을 떠나고 싶은 이유를 올리고이벤트 해시태그인 #호텔스닷컴방구석힐링여행 #호텔스닷컴 과 @hotelsdotcom 태그를 함께 등록하면 경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당첨자에게는 2020 9 14일부터 2021 12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숙박권이 제공되며당첨자는 해당 기간 내 언제든 원하는 때에 여행을 떠날 수 있다.

 

멀리 가지 않아도 즐길  있는 힐링여행 명소들

힐링을 위한 여행지라면해외에서 찾을 필요는 없다국내 설문 응답 여행자가 선호한 비치 리조트(56%)와 럭셔리 5성급 호텔(56%), 온천 리조트(46%)* 등의 숙소가 국내에도 다양해 충분히 힐링여행을 즐길 수 있다.

 

힐링여행을 떠나는 데 있어 여행지도 중요하지만객실에 비치된 편의시설 등 사소한 부분들 또한 간과할 수 없다호텔스닷컴 조사 결과에 따르면국내 여행객 중 58%는 웰빙을 위해서 깨끗한 수건이 필수 어메니티 중 하나라고 답했고높은 퀄리티의 호텔 뷔페 (51%), 공용 손세정제 같은 위생 시설 역시 중요한 요소로 꼽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