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히어링, 세계 6대 브랜드 보청기 36개월, 48개월 렌탈 서비스 시행

511

청각/보청기 전문가그룹 웨이브히어링과 비에스렌탈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업계 최초로 세계 6대 브랜드 보청기(벨톤, 오티콘, 스타키, 포낙, 와이덱스, 시그니아)로 구성된 ‘보청기 렌탈 프로그램’을 선보여 고객들로부터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2021년 웨이브히어링 비젼선포식을 통해, 고객이 보청기 구매에 있어 웨이브히어링을 선택해야 하는 포인트 세가지로서 보청기 할인정찰제, 분실보상프로그램 및 이번 보청기 렌탈을 선정하여 운영중이다.

특히 ‘보청기 렌탈 프로그램’은 웨이브히어링 할인정찰제 프로그램 중 고가라인업인 △프리미엄 모델, △최고급 모델, △고급형 모델을 연계하여 기본 36개월부터 최대 48개월까지 장기렌탈을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구성되어있다.

웨이브히어링 관계자는 “보청기 성능과 기술이 날로 증가하고 있기에, 청력검사 결과에서 말소리분별력이 50% 미만으로 나오시는 고객은 소음 속 상황에서의 말소리 분별력을 최대한 확보하기 위해선 일반 난청인들이 구입하는 보청기 보다는 고급형, 최고급형 보청기로 채널수가 높고 소음제거 기능이 강화된 고사양 제품을 사용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며 “고사양 제품의 가격이 높아진 만큼 보청기 렌탈제도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매우 많다”고 말했다.

이어 “최고급 라인업인 프리미엄 제품역시, 48개월 장기 렌트를 제휴카드와 함께 이용하는 경우 매월 32,200원의 요금으로 활용이 가능하기에 기존 보청기 구매에 있어, 웨이브히어링 장기 렌탈 프로그램은 기존 높은 가격에 망설이던 고객들에게 최적의 보청기 구매의 옵션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고 덧붙였다.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렌탈 서비스 신청은 전국 9개의 웨이브히어링 직영센터를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 모든 센터에서 보청기 사전 체험이 가능하다.

웨이브히어링 보청기 렌탈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웨이브히어링 고객센터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