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는 무더운 여름 휴가로 반얀트리 클럽 앤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7월부터 ‘뜨거울 수록 좋은 여름(The Hotter, The Better)’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온도가 상승함에 따라 할인혜택이 커지는 이번 프로모션은 찌는듯한 무더위를 피해 반얀트리를 찾는 휴가객에게는 최고의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 프로모션은 예약 당일의 정오에 호텔에서 측정된 온도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지는데 최대 40% 할인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반얀트리 푸켓의 더블풀 빌라를 예약할 경우 호텔에서 측정된 온도가 33도일 때는 33%의 할인이 제공되어 약 50만원 상당의 금액을 절약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을 제외한 전세계 모든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뿐만 아니라 반얀트리의 자매 브랜드인 앙사나 호텔 앤 리조트가 참여한다. 최소 2박 이상 숙박 시 이용 가능한 이 프로모션은 오는 7월 1일부터 20일 사이에 예약하면,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온도에 따른 할인율 적용은 숙박료, 스파 서비스, 갤러리 이용권을 포함하며 무료 조식 혜택 또한 받을 수 있다.
한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9월말까지 ‘100일간의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는데, 2박 이상 투숙하는 모든 고객에게 오아시스 무료입장권(2인), 카바나 디너 커플 이용권과 스파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숙박과 함께 90분 마사지 프로그램이 포함된 ‘힐링 패키지’를 통해 누적된 피로와 일상 속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나 심신의 안정과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예약 및 문의는 www.banyantree.com 또는 www.angsana.com으로 하면 된다.
코스모스팜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