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2014 소비자 선정 최고 브랜드 대상


[미디어원=보도자료] 싱가포르항공이 포브스코리아 주최 ‘2014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 에서 외국항공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산업통상자원부와 미래창조과학부 등이 후원하는 ‘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 은 전문가 평가와 소비자 리서치 결과를 기준으로 ,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가치를 인정받는 기업과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

싱가포르항공은 고객을 중심으로 여기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꾸준히 기내시설을 업그레이드하고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

싱가포르항공 한국 지점 지사장인 시아 남 궁 (Sia Nam Kung) 은 “ 이번 수상은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 정신 , 지속적인 기내 프로덕트 혁신을 통해 얻은 결과 ” 라며 , “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최고의 비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아낌없이 투자할 계획 ” 이라고 말했다 .

싱가포르항공은 현재 인천에서 출발하는 직항노선을 주 35 회 운항하고 있으며 , 동남아 , 미주 , 호주 , 유럽 등 전세계 41 개국 105 개 도시로 운항하며 한국과 세계를 잇는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