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ups360, 힐튼과 손잡고 그룹 룸 블록의 글로벌 직접 예약 솔루션 출시

대부분의 힐튼 호텔이 Groups360의 그룹싱크(GroupSync)와 통합돼 단체 고객 객실의 실시간 요금 및 예약 여부 확인 가능

1275
출처: Hilton

Groups360과 힐튼(뉴욕증권거래소: HLT)이 그룹싱크 인게이지(GroupSync Engage)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는 호텔 업계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단체 고객 객실 예약을 위한 직접 예약 통합 솔루션으로 대부분의 힐튼 브랜드에 적용된다. 힐튼의 중앙 예약 시스템과 통합된 그룹싱크(GroupSync)는 이달 안에 출시될 예정이며, 이벤트 기획자가 5000개 이상의 힐튼 브랜드 호텔의 소규모 단체 고객 객실 예약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한국어 홈페이지는 하반기 중 선보일 예정이다.

힐튼의 오랄 뮤어(Oral Muir) 글로벌 유통 부사장은 “통합 예약 솔루션은 단체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빈 객실이 있는지 한눈에 확인할 수 없어 오랫동안 불편함을 겪어온 이벤트 기획자들에게 해결책이 될 것이다. 소규모 단체 고객의 객실 예약을 위한 온라인 직접 예약 시스템을 전 세계의 거의 모든 힐튼 호텔로 확대함으로써, 모든 이용객에게 더욱 원활하고 안정적인 그룹 예약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힐튼은 항상 사람을 위한 사업을 할 뿐 아니라 전략적인 파트너와 함께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함으로써 고객의 진화하는 요구를 충족하는 것은 물론, 전반적인 경험을 발전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그룹싱크 인게이지(GroupSync Engage)를 사용하는 호텔 기업은 즉각적인 예약 솔루션을 제공해 회의 기획자 및 이벤트 기획자가 간편하게 객실과 부대시설을 예약할 수 있게 도와준다. 그룹싱크는 그룹 주최자에게 실시간 재고 현황과 그룹 객실 요금 정보를 제공해 이벤트 기획을 목적으로 기본 정보를 찾는 제안 요청서(Request for Proposal; RFP)의 약 3분의 2에 해당하는 절차를 단순화한다. 또한, 그룹싱크 인게이지는 기획자가 객실, 이벤트 공간 혹은 둘 다 온라인으로 안전하게 예약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Groups360의 켐프 갈리네우(Kemp Gallineau) CEO는 “그룹싱크 인게이지는 소규모 그룹 예약의 단순화와 투명화를 통해 호텔 및 이벤트 기획자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방식으로 호텔 업계를 재편하고 있다”며 “우리 회사는 단체 예약을 단순화하는 통합 공급업체 기술로 이벤트 기획자의 권한을 확장하기 위해 존재한다. 회의, 인센티브, 콘퍼런스 및 전시 공간에 있어 업계의 선두주자인 힐튼과 함께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기획자는 그룹싱크를 통해 힐튼 객실을 직접 예약하거나 RFP를 보내기 전에 객실 및 부대시설의 이용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최근에 출시된 그룹싱크 인게이지 기술을 채택함에 따라 Groups360은 2021년 말까지 그룹싱크의 약 20만 개의 호텔 중 약 2만 개에 대해 온라인 단체 예약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20만 개의 모든 호텔이 그룹싱크를 통해 전자 RFP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