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6월 맞아 여름철 레고랜드 즐기기

684

-6월 12일부터 9월 3일까지 무제한 입장 가능한 ‘여름 시즌 패스권’ 출시
-한정판 닌자고 선물이 쏟아지는 ‘레고® 닌자고® 데이즈 슬립오버’ 호텔 프로모션 진행
-여름철 피서객을 위한 새로운 어트랙션 ‘워터메이즈’ 7월경 첫 오픈

(미디어원)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6월을 맞아 여름 시즌에도 레고랜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레고랜드는 봄 시즌에 이어 두 번째 ‘여름 시즌 패스권’을 출시했다. 레고랜드는 소비자들이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특정 시즌에 방문하면 할수록 이득이 되는 계절별 시즌 패스를 운영 중이다. 이번 여름 시즌권은 봄 시즌과 동일한 8만 9천 원으로 더 많은 이용 일수와 다채로워진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가성비가 높다.

여름 시즌 패스권은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6월 30일까지 구입할 수 있다. 구매 후 방문 예약만 하면 6월 12일부터 9월 3일까지 총 84일간 레고랜드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금∙토∙일 및 공휴일에 방문 시에는 레고랜드의 멋진 야경과 야간 개장 이벤트를 저녁 9시까지 누릴 수 있다.

여기에 더해 레고랜드는 여름 시즌권 구매 고객과 휴가철 방문객들을 위해 새로운 어트랙션 ‘워터메이즈(Water Maze)’를 7월경에 첫 오픈한다. 워터메이즈는 2750평 규모 부지에 어린이 고객들이 마음껏 놀 수 있는 대형 물놀이장과 워터쇼 공연장이 결합된 복합 어트랙션이다. 여름철 더위를 피하고 어린이의 안전한 야외활동을 위한 대형 그늘막과 휴식공간으로 쾌적한 놀이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레고랜드 호텔도 이달 9일부터 7월 31일까지 ‘레고® 닌자고® 데이즈 슬립오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어린이 고객에게 인기 많은 레고 닌자고 테마룸 숙박권, 조식뿐만 아니라 한정판 특별 선물까지 포함된 패키지 상품이다. 닌자고 룸을 예약한 투숙객들은 레고 닌자고 캡 모자(3종 중 1종 랜덤), 호텔 한정판 레고 닌자고 핀뱃지 및 한정판 닌자 스노우글로브 1개 등을 선물로 제공받는다. 패키지에 포함된 닌자고 제품 선물은 레고랜드 호텔 2층의 리틀 빅 샵에서 수령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레고랜드는 문화도시 춘천을 방문한 방문객들이 다채로운 춘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지역 축제와 연계한 특별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6월 4일까지 진행하는 ‘2023 춘천마임축제’를 관람할 경우 레고랜드 파크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반대로 레고랜드 이용객들은 마임축제 현장 티켓 30%을 할인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일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마케팅 상무는 “오는 6월 징검다리 휴일과 이른 여름철 나들이를 계획하는 소비자분들을 위해 가성비 넘치는 여름 시즌 패스권과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놀거리, 볼거리가 있는 춘천 레고랜드로 많이 찾아와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