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한국해운조합과 “여름 섬 여행” 기획전 선보여

◇ 여름휴가 시즌 맞이하여 국내 섬 여행 활성화 ◇ 액티비티/미식/취미/풍경 여행 등 테마별 국내 섬 여행으로 선택의 폭 넓혀

194

(미디어원)(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여름휴가철 국내 여행지를 찾는 여행객들을 위해 ‘섬으로 떠나는 SUMMER’ 기획전을 선보였다.

이번 섬 여행 기획전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국내 섬 여행 활성화를 위해 한국해운조합과 함께 기획했다.

국내 섬 중 ▲한국인이라면 꼭 가봐야 할 ‘울릉도’ ▲서해 청정 자연을 볼 수 있는 ‘백령도/대청도’ ▲섬 자체가 천연기념물인 ‘홍도/흑산도’ ▲한려수도의 아름다움을 만나는 ‘남해안 섬’ ▲우리나라 가장 남쪽의 섬 ‘마라도/가파도’까지 다양한 국내 섬 패키지를 테마별로 만나볼 수 있다.

섬 여행 패키지는 4개의 테마(액티비티, 미식, 취미, 풍경)로 나누어 섬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매력을 선물한다.

섬 여행 패키지를 이용하는 하나투어 고객에게는 인당 CU 편의점 2만 원 상품권(선착순 500명)을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나투어와 한국해운조합이 함께 기획한 섬 여행 패키지는 복잡한 도심을 떠나 평화로운 섬에서 보내는 특별한 여름휴가가 될 것”이라며 “섬의 매력이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국내 섬 관광 활성화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