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파르나스호텔(대표이사 여인창)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20일까지 연박 투숙 시, 호캉스와 미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파르나스 리워즈 다이닝 10만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르나스 리워즈 회원 전용으로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2박 또는 3박 연박 예약 시, 호텔 레스토랑10만원권이 제공되어 제주 맛캉스 데스티네이션으로 각광받고 있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고품격 다이닝 경험을 제안한다.
프로모션 혜택에 포함되는 호텔 레스토랑 10만원권은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 여행과 제주도민 모두에게 디저트 명소로 사랑 받고 있는 ‘폰드메르 라운지’, 호텔의 시그니처 크래프트 생맥주와 칵테일을 즐기며 제주의 눈부신 석양을 눈에 담을 수 있는 ‘폰드메르 바’, 호텔의 명물인 ‘에스추어리 풀’의 풀 사이드바 ‘바르’, 그리고 객실에서 즐기는 인룸 다이닝에서 사용할 수 있다.
바다와 맞닿은 오션뷰를 자랑하는 ‘콘페티’는 매일 새벽 수산경매시장에서 직접 공수하는 해산물 등 신선한 로컬 식재료를 이용한 조식, 점심, 저녁 뷔페와 단품 메뉴들을 선보여 진정한 제주의 맛을 선사한다. 30m 높이의 아트리움 천장을 마주하는 ‘폰드메르 라운지’에서는 제주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현지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로스팅한 시그니처 커피 ‘폰드메르’와 제주 제철 과일을 활용한 애프터눈 티, 그리고 제주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베이커리 셀렉션을 만날 수 있다. ‘폰드메르 바’에서는 중문색달해수욕장의 파도에서 영감을 받아 자체적으로 개발한 시그니처 크래프트 생맥주 피앤유(PnU), 제주 식재료를 활용한 이국적인 스낵 메뉴들, 그리고 호텔 믹솔로지스트들의 레시피로 만든 시그니처 칵테일을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호텔 최고 인기 명소인 ‘에스추어리 풀’의 풀사이드 바 인 ‘바르’는 물놀이로 허기진 고객들의 심신을 든든하게 채워줄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
3박 예약하는 고객들에게는 더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제주 자연의 향을 담은 파르나스 호텔 제주 시그니처 디퓨저가 제공되며, 파르나스 호텔 제주뿐 아니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나인트리 바이 파르나스 등 파르나스호텔이 운영하는 모든 호텔 브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3만 리워즈 바우처도 받을 수 있다.
‘파르나스 리워즈 다이닝 10만원 프로모션’은 디럭스, 프리미어, 주니어 스위트, 프레스티지 스위트 등 전 객실에 적용되며, 클럽 객실을 예약할 경우 애프터눈 티, 해피 아워, ‘콘페티’ 조식 뷔페 등 4인이 이용할 수 있는 클럽 객실 전용 혜택과 레드 와인 1병, 그리고 과일이 제공되며,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투숙 기간은 14일부터 2025년 2월 28일까지며, 1박당 25만 9천원부터 예약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