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 2종 및 F&B 전용 멤버십 출시로 품격있는 미식 경험 제공

10

(미디어원)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이하 그랜드 머시어 임피리얼 팰리스)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품격있는 미식 경험을 위한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 2종과 F&B 전용 멤버십 ‘플레이버(IP Flavour)’를 선보인다.

먼저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1층 로비에 위치한 카페 ‘델리 아마도르’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한정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는 피스타치오 크림의 고소함과 풍성한 과일의 풍미가 더해져 씹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피스타벨라(Pistabella)와 입 안 가득 딸기의 상큼함과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스위트 하트(Sweet Heart)를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는 오는 31일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그랜드 머큐어 임필리얼 팰리스는 F&B 전용 멤버십인 ‘플레이버’ 또한 새롭게 출시했다. ‘플레이버’는 ‘시그니처’와 ‘플래티넘’에 이은 세 번째 멤버십 서비스로, 호텔의 식음업장을 자주 찾는 고객에게 유용하게 설계됐다. 이번 신규 멤버십은 객실 및 부대시설 등 종합 혜택을 제공하는 기존 멤버십과 달리, 식음업장 전용으로 혜택을 구성해 호텔 F&B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한 서비스다.

멤버십은 55만 원으로 호텔의 4곳 식음업장에서 최대 25%까지 다양한 F&B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투숙객뿐 아니라 비투숙 고객까지 아우르며 횟수 제한 없이 연중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입 시 ▲뷔페 패밀리아 주중 & 주말 2인 식 사권 1매와 객실 및 식음업장에서 이용가능한 ▲5만원 이용권 4매, 그리고 ▲발렛 서비스 이용권 월 3회 혜택을 포함해 제공한다.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 최성훈 식음본부장은 “이번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는 층층이 쌓인 크리스마스 트리와 선물상자를 연상케 해 연말의 낭만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새롭게 출시한 F&B 멤버십은 다양성과 양질의 서비스로 미식가들 사이에서 이미 정평이 있는 만큼 고객들에게 더욱 향상된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며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의 고품질 F&B 서비스를 보다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