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설을 맞아 명절 맞춤형 콘텐츠와 신년 혜택이 가득한 설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최장 9일의 황금연휴로 명절 시즌 고객 방문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설을 테마로 전통문화 체험, 신년 운세 이벤트, 키즈 클래스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휴식, 미식, 엔터테인먼트가 융합된 설맞이 콘텐츠를 마련했다. 럭셔리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스위트 객실 패키지 2종을 오는 2월 2일까지 판매한다. ‘스위트 뉴 이어 홀리데이’ 패키지는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가든카페’ 윷놀이 밀푀유 케이크 등을 제공한다. ‘스위트 뉴 이어 인 아트파라디소’ 패키지는 전 객실을 스위트룸으로 조성한 파라다이스시티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1박과 떡국 특식이 포함된 한식 파인다이닝 ‘새라새(SERASÉ)’ 조식, ‘가든카페’ 햄퍼 세트 등의 특전을 담았다. 두 패키지 모두 투숙 기간은 오는 20일부터 2월 2일까지다.
실내 대형광장 ‘플라자’에서는 오는 24일부터 2월 2일까지 색다른 전통문화 체험 행사가 펼쳐진다. 명절 테마 AI 포토 부스를 비롯해 조선 임금 어좌 포토존, 캡슐 운세 뽑기존 등을 운영한다.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도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설맞이 팝업 행사를 실시한다. 현장에서 멤버십 신규 가입 시 신년 운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보조배터리도 선착순 증정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설 연휴 기간에 투숙객 대상 원데이 키즈 클래스를 진행한다. 오는 28일에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도넛 강정 만들기’ 클래스를, 29일과 30일에는 어린이 대상 ‘한복 모루 인형 만들기’ 강좌를 연다. 사전 예약이 필수로 유선 및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풍요로운 명절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1월 20일~2월 28일 투숙 상품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최대 5만 원 상당의 ‘새해 복 쿠폰’을 지급한다.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 예약자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체크인 시 새해 메시지와 숙박권,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이 담긴 ‘포춘 쿠키’를 받을 수 있다.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는 오는 30일까지 매년 100개만 한정 생산하는 이탈리아 최고급 발사믹 오일 ‘주세페 주스티 100년산 발사믹’을 비롯해 비노파라다이스 특선 와인 6종,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사케, 햄퍼 세트, 호텔 침구 세트 등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를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