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소도시 히로시마, 20% 숙소 할인” 여기어때 프로모션

6

(미디어원)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일본 히로시마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본 소도시 여행 시리즈의 여덟 번째 여행지다.

히로시마는 인천국제공항에서 약 2시간이면 도착하는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여행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부담 없는 일본 소도시 여행지를 찾는 여행객에게 히로시마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했다.

여기어때는 프로모션 혜택으로 다양한 단독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히로시마 지역 전용으로 20% 숙소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쿠폰 발급 및 예약 기간은 다음 달 30일까지다. 추가 혜택으로 ‘리가 로얄 호텔 히로시마’ 이용 고객 대상 한정판 굿즈를 증정한다. 여기어때에서 숙소를 예약하지 않았더라도, 한국인 여행객이면 누구든 받을 수 있다. 굿즈 세트에는 엔화 동전 지갑, 키링, 스티커, 여기어때 쿠폰이 포함됐다. 굿즈는 호텔 체크인 시 수령할 수 있다.

숙소 혜택 이외에 항공 혜택도 제공한다. 히로시마행 제주항공 항공권을 1만원 할인된 여기어때 단독 특가로 예약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석우 여기어때 브랜드익스피리언스플래닝1팀장은 “히로시마 여행이 생소한 여행자들을 위해 여행 작가이자 인플루언서인 아융그와 함께 다녀온 여행 콘텐츠를 공개했다”며 “일본의 많은 여행지들 중에서도 히로시마의 다양한 매력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