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현대자동차, 벨로스터 인기몰이 중

204


(Media1=김원중기자) 현대차의 신개념 PUV(Premium Unique Vehicle) 벨로스터가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

최근 인기드라마 ‘ 시티헌터 ’ 에 ‘ 벨로스터 ’ 가 등장하면서 일반 고객들의 계약 문의가 급증하는 등 인기 몰이 중이다 .

세련되고 도회적인 이미지의 주인공 이민호의 이용 차량으로 벨로스터를 등장시키며 젊은 세대를 겨냥한 벨로스터만의 독특한 외관 디자인이 호평을 받고 있는 것이다 .

현대자동차에 따르면 지난달 25 일 드라마 ‘ 시티헌터 ’ 의 첫 방영 후 벨로스터 일 평균 계약대수가 140 여대에 이르며 드라마 방영 전 대비 계약대수가 약 50% 이상 증가하는 등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큰 관심을 끌고 있다고 밝혔다 .

특히 지난 6 월 1 일 방송분에서 주인공 이민호의 자동차 액션신 장면에 벨로스터가 등장한 직후 벨로스터가 주요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에 랭크 되는 한편 , 마이크로 사이트 (http://veloster.hyundai.com) 일 방문자 수가 10 만명 수준으로 6 배 이상 급증하는 등 시청자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

현대차 관계자는 “ 현대차의 혁신과 파격을 나타내는 벨로스터와 극중 이민호의 이미지와 캐릭터가 절묘하게 맞아 실제 판매 현장에서도 드라마를 본 소비자들의 문의가 급증하는 중 ” 이며 “ 앞으로도 타겟층에 맞는 마케팅을 펼쳐 벨로스터가 현대차의 새로운 생각을 표현하는 차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할 것 ” 이라고 말했다 .

한편 , SBS 드라마 ‘ 시티헌터 ’ 는 일본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트렌디 첩보 액션물로 탤런트 이민호 , 박민영 , 구하라 등 청춘 스타들이 대거 등장해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기대작이다 .

현대차는 높은 시청률로 최근 종영한 KBS 일일드라마 ‘ 웃어라 동해야 ’ 에도 그랜저 , 쏘나타 , 투싼 ix 등을 투입해 화제를 모았으며 , KBS2 주말 버라이어티 ‘ 해피선데이 – 1 박 2 일 ’ 에도 다양한 차종을 등장시키는 등 드라마 , 예능 프로그램을 통한 PPL 에도 활발히 나서고 있다 .

< ⓒ 대한민국 1등 여행전문 미디어 Media1>
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travelnews@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