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치앙마이 <송크란 패키지> 출시


포 시즌스 리조트 치앙마이는 오는 4월 13 ~ 15일에 열리는 송크란 축제를 맞아 <송크란 패키지>를 출시한다.
태국은 한 해에 세 번 새해를 맞이하는데 양력과 음력 설, 불교력에 의한 ‘송크란’이다. 태국의 새해 축제로 알려진 ‘송크란 축제’는 태국 전역에서 펼쳐지는 최대 규모의 문화 행사로, 매년 가장 더운 시기인 4월 중순에 3일간 펼쳐지는 물놀이 축제다.
본 축제 기간 동안에는 시원한 물세례로 신년을 축하하며, 지난해의 액운을 씻어내고 새해의 복을 빌어주는 태국의 전통 풍습 등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태국의 북부지방인 치앙마이에서는 불교 신자들이 도시 전체를 행진하는 동안 주민들은 물총과 물통 등을 이용해 역사적인 해자(성벽과 그 둘레를 감싸고 있는 수로, 또는 외호)에서 물놀이를 즐긴다.
이와 함께 포시즌스 치앙마이가 4월 한 달간 선보이는 <송크란 패키지>는 다음과 같은 특전을 제공한다.
 개인 풀 빌라 3박  2인 조식  2인 ‘살라 마에 림’ 석식 1회  2인 송크란 스파 트리트먼트2시간 프로그램  송크란 서바이벌 키트  치앙마이 올드 타운 셔틀 이용권
송크란 패키지 예약은 포시즌스 치앙마이로 직접 전화 (+66 (0) 2 650-2650) 혹은 이메일( [email protected] )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포시즌스 리조트 치앙마이는 메림 밸리의 아름다운 산과 쌀을 재배하는 계단식 논으로 둘러싸여 천연 그대로의 자연을 감상할 수 있다. 총 80개 객실에 모두 개인 풀장과 월풀 욕조를 구비하고 있어 프라이빗한 휴양을 만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