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세부의 특급 리조트 ‘임피리얼팰리스 워터파크 리조트 & 스파’가 여행사 직원을 위한 세일즈 가이드북을 발간, 지난 12일부터 배포를 시작했다.
32페이지로 구성된 ‘세일즈 가이드북-1st Edition’에는 객실정보, 레스토랑 메뉴, 워터파크 안내도 뿐만 아니라 호텔 이용 팁 등의 정보가 ‘세일즈 포인트’와 함께 실려있다. 세부의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깔끔한 표지와, 실물 사진과 일러스트를 적절히 배치하여 읽는 이의 편의를 고려한 디자인도 눈에 띈다.
세부 임피리얼팰리스 조 현서 부장은 “한국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우리 리조트에 대한 다양한 문의에 대해 담당자들이 쉽고 편하게 답할 수 있도록 디테일한 정보를 담는 데 주안점을 두었다. 앞으로도 세부 임피리얼팰리스를 최일선에서 홍보해 주고 있는 여행사 여러분을 위해 스터디 투어, 기념품 배포 등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그간 한국 마켓을 대대적으로 키워준 여행사 임직원에게 감사의 인사를 표했다.
세부 임피리얼팰리스는 세부에서 유일하게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556개 객실 중 럭셔리한 스위트룸과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풀빌라 등 룸 선택의 폭이 넓어 가족여행 및 신혼여행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 리조트이다. 세일즈 가이드북은 각 여행사 및 랜드사 필리핀 담당자들에게 기본 배포된다. 문의 : 세부임피리얼팰리스 한국사무소 (02) 3448-9322
코스모스팜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