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추석맞이 기획전 선보여

142

(미디어원=강정호 기자)하나투어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추석연휴 여행선물세트’ 기획전을 선보였다.
아직 추석은 두 달 가량 남아 있지만, 현재(7월 23일) 기준 추석 전날인 9월 18일 하나투어 상품으로 여행을 떠나고자 예약한 이들은 12,000여 명에 가까운 수치를 보이며 이번 추석연휴 기간 중 최대치를 기록하고 있다. 전년도 추석연휴 기간 중 최대 예약을 기록했던 날이 1만여 명이었다는 점을 감안해보면, 이번 추석연휴 기간의 해외여행 예약의 경쟁이 유난히도 뜨겁다. 대부분의 인기 여행지로 향하는 상품의 예약이 꽉 차가는 가운데, 하나투어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보다 다양한 여행 상품을 공급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총 네 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는 본 기획전은 추석연휴에 떠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추석연휴 인기상품’테마에서는 각종 할인 혜택과 특전을 포함하고 있는 하나투어의 추천 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석연휴 특별기’테마에서는 여유로운 항공 좌석의 특별기 상품으로보다 다양한 지역으로 향하는 여행이 가능하다. 또한, ‘사전예약할인’테마에서는 일찍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만원까지 상품 가격을 할인해 주고 있으며, ‘추석연휴 초특가 상품’을 통해 실속 있고 알찬 여행을 계획해 볼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