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리밋, 올어라운드룩에 적합한 ‘브로드픽 재킷’ 출시
– 여행, 캠핑, 러닝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및 일상에서 활용 가능한 올어라운드 제품
– 방풍 기능성 소재 사용, 사파리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도시적 감성 살려
(미디어원=박예슬 기자) 2535세대를 위한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대표 한철호)이 여행, 캠핑, 러닝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올어라운드 제품인 ‘브로드픽 재킷’을 출시했다.
‘브로드픽 재킷’은 엠리밋의 스테디셀러이자 시그니처 제품으로, 2015년 기능성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MEH(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방풍∙투습 기능성 소재 ‘윈드엣지(Wind Edge)’를 적용해 기능성을 더욱 높였다. 비와 바람을 막아줘 체온을 유지해주고, 투습 기능이 우수해 옷 안이 땀으로 젖지 않아 항상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어깨 부분은 따뜻한 느낌의 울라이크 소재를 패치하여 세련된 느낌을 준다. 엉덩이까지 내려오는 길이와 4개의 포켓 디테일 등 젊은층이 좋아하는 사파리 스타일을 적용해 엠리밋의 도시적인 감성을 잘 표현했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베이지, 스톰 블루 2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소비자가격은 19만 8천원.
MEH(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 마케팅본부 박용학 상무는 “‘브로드픽 재킷’은 아웃도어의 기능성에 도시적 감성을 살려 아웃도어와 일상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올어라운드 제품이다”며,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젊은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