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리워즈 및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PG), ‘마스터 클래스’ 시리즈 런칭

3934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로열티 프로그램 메리어트 리워즈와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PG)는 회원들이 전문가들과 함께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마스터 클래스 시리즈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전 세계 1억명이 넘는 두 로열티 프로그램의 회원들은  Marriott Rewards Moments 및 SPG Moments 에 접속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둘러보고 포인트를 사용해 전문가들과 함께 하는 프로그램을 구매할 수 있다.   

세계적인 브랜드, 호텔 시설, 파트너십 등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독보적인 활동의 결과로 회원들에게 독점적으로 제공되는 이 특별하고 인기 있는 학습 경험은 스포츠, 요리,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슈퍼스타들과 함께 하는 매우 개별화된 교류 경험을 위해 디자인 되었다.

현재 진행 중인 글로벌 마스터 클래스 시리즈의 첫 번째 컬렉션에는 위대한 농구선수 드웨인 웨이드,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린 골퍼 아니카 소렌스탐, 스타 셰프 에릭 리퍼트, 전설적인 서퍼 레어드 해밀턴과의 실전 교육 경험이 포함된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이러한 독특한 경험은 이미 기존 플랫폼에서 제공되고 있는 수천 가지의 다양한 경험들에 더해진 것이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글로벌 로열티 부문 수석 부사장 데이비드 플루억(David Flueck)은 “우리 회원들은 인생이 추구할 가치가 있는 모험이라고 믿는다.”며 “우리는 파트너십과 특별한 호텔 포트폴리오를 포함하여 메리어트의 로열티 프로그램을 최대한 활용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그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마스터 클래스를 통해 이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마스터 클래스 시리즈를 통해 제공되는 첫 번째 컬렉션에는 아래의 프로그램들이 포함된다. 

· JW 메리어트 마르퀴스 마이애미(JW Marriott Marquis Miami)에서 드웨인 웨이드로부터 배우는 NBA 스킬 트레이닝 – 호텔 내에 위치한 NBA 규격 실내 농구 코트에서 전설적인 농구 선수 드웨인 웨이드가 알려주는 기술과 훈련 

· 리츠칼튼 그랜드 케이멘(The Ritz-Carlton Grand Cayman )이 주최하여 케이맨 쿡아웃(Cayman Cookout)에서 진행되는 에릭 리퍼트와의 쿠킹 클래스 – 제임스 비어드 상을 수상한 미슐랭 스타 셰프인 에릭 리퍼트가 진행하는 마스터 쿠킹 클래스를 포함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한 셰프들과 함께 하는 4일간의 잊지 못할 즐거운 요리 경험 

· 플로리다의 소그래스 메리어트 골프 리조트 & 스파(Sawgrass Marriott Golf Resort & Spa)에서 레어드 해밀턴이 전수하는 서핑 레슨 – 프로 서퍼인 레어드 해밀턴이 세계 최초의 인공파도 기계인 SurfStream®이 설치된 호텔에서 진행하는 마스터 서핑 레슨 

· 호텔 아트 바르셀로나(Hotel Arts Barcelona)에서 셰프 파코 페레스(Paco Pérez)와 함께 하는 요리 경험– 미슐랭 스타 셰프인 파코 페레스가 와인 저장소, 에노테가(Enoteca)에서 코스 요리와 와인을 제공하는 프라이빗 다이닝 경험  

· 리츠칼튼 레이크 타호(The Ritz-Carlton, Lake Tahoe)에서 아니카 소렌스탐과 함께 하는 2일간의 골프 클리닉 – 올드 그린우드 골프 코스에서 아니카 소렌스탐과 18홀 라운딩을 즐기며 스윙 자세를 개선하고 골프계의 전설에 대해서도 알아보는 시간

· 캘리포니아의 리츠칼튼 하프 문 베이(The Ritz-Carlton, Half Moon Bay)에서 진행되는 파드리그 해링턴 의 골프 레슨 – 챔피언십 오션 코스에서 샷건 행사가 진행되고, 메이저 대회에서 우승을 3회 차지한 골퍼 파드리그 헤링턴이 전수하는 스윙 레슨

SPG와 메리어트 리워즈 회원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그 외 마스터 클래스로는 리츠칼튼 올랜도의 전용 수상 비행기를 타고 유서 깊은 세인트 존스 강 상류로 가서 공인 캐스팅 강사로부터 낚시 기술을 배우는 플라이 낚시,  US 오픈의 프로 선수 및 유명 연예인이 가르치는 테니스 클리닉 등이 포함된다. 또한 W 호텔의 사운드 스위트(Sound Suite), 가장 큰 뮤직 컴퍼니 및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음악 공연장과의 독점적인 파트너십 등을 포함해 향후 수개월에 걸쳐 추가될 마스터 클래스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비교할 수 없는 깊이와 폭 넓은 다양성으로 124개국, 30개의 브랜드, 6,100여개의 호텔에서 계속해서 활용될 것이다.  

지난 해, 메리어트가 스타우드를 인수 합병한 이후 메리어트 리워즈, 리츠칼튼 리워즈 – 메리어트 리워즈에 포함 – 및 SPG 프로그램 회원들은 본인의 계정을 웹사이트 members.marriott.com 에서 타 로열티 프로그램과 연결하여 메리어트의 글로벌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수많은 독특한 경험에 접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간에 인스턴트 등급으로 매칭하거나 포인트를 무제한으로 전환하는 등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포브스에 따르면, 밀레니얼 세대 중 94%가 자기 계발에 매진하며 베이비 부머 세대보다 매월 자기 계발을 위해 거의 2배나 많은 돈을 기꺼이 지출하고 있다고 한다. 메리어트 리워즈와 SPG는 회원들이 여행하는 동안 문화, 역사를 발견하고, 저명한 인물을 만나는 등 보다 더 진정성 있는 경험을 가지고 배우려는 열정을 채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2006년, SPG가 SPG 모멘트(SPG Moments)를 도입하며 업계를 선도했을 때 경험 여행에 대한 트렌드를 인식했고, 메리어트는 지난 해에 메리어트 리워즈 모멘트(Marriott Rewards Moments, (구) 익스피리언스 마켓 플레이스)를 선보였다. 두 플랫폼은 2016년 한 해 동안 총 13,000건 이상의 경험을 제공했다. 매월 100만 명의 신규 회원이 유입되는 프로그램으로써 모멘트(Moments) 플랫폼은 메리어트 모멘트와 SPG 모멘트를 통해 온라인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보다 흥미 진진한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