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 퍼시스그룹의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시공간 제약 없이 신속하고 간편하게 전문가 상담이 가능한 ‘온라인 플래닝서비스’를 출시했다.
온라인 플래닝서비스는 데스커 플래닝서비스 베이직에서 제공하는 제품 설명과 견적 상담, 3D 공간 플래너를 활용한 가구 레이아웃 상담 등을 데스커 기업문의 전용 챗봇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데스커 스토어 방문이 어려운 비수도권 거주 고객이나 빠르고 간편한 상담을 원하는 고객, 대면 상담이 부담스러운 고객도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채팅으로 상담할 수 있다.
온라인 플래닝서비스는 별도 회원가입 없이 기업 및 개인 고객 모두 간단한 개인 정보만으로 상담 예약이 가능하며, 접수 후 전문 컨설턴트와 1:1로 매칭된다. 이후 예약 시간에 맞춰 챗봇 채팅방 또는 문자를 통해 전달되는 채팅방 링크에 접속하면 온라인 상담이 진행된다. 상담 전 작성한 체크리스트와 데스커 공식 홈페이지의 제품 링크, 비즈(Biz) 갤러리 납품 사례 등을 활용해 고객의 니즈를 확인하고, 방문 상담과 동일하게 전문 컨설턴트와 최대 2시간 동안 상담할 수 있다.
데스커는 공간 인테리어에 어려움과 막막함을 느끼는 기업 및 개인 고객에게 데스커만의 전문 상담 서비스를 시공간적 제약 없이 제공하고자 온라인 플래닝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자사 온라인 플래닝서비스를 통해 전문적인 공간 설계·기업의 문화 또는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담아내는 공간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데스커 온라인 플래닝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스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