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출산 축하 위한 프로모션 인기 끌어

◇ 매년 5박 숙박권 등 증정… 출산 축하하고자 마련한 ‘블레씽’ 프로모션 큰 호응 ◇ 50명 선정, 올해 연말까지 신라스테이 투숙객 대상으로 응모 받아

225

(미디어원)신라스테이가 올해 출산한 고객을 대상으로 평생 회원권을 제공하는 ‘블레씽(Blessing)’ 프로모션이 임산부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까지 ‘블레씽’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은 당첨자(50명) 대비 8배 수준에 이른다.

‘블레씽’ 프로모션은 임산부들에게 더 편안한 숙박의 기회를 드리고 축하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모션으로, 신라스테이를 방문하는 임산부가 늘어나고 있다는 점에서 마련했다.

블레씽 프로모션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신라스테이에서 1박 투숙 후 출산을 인증한 신라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응모를 받아 50명을 선정해 평생 회원권을 부여한다. 평생 회원에게는 △평생 매년 신라스테이 연간 5박 숙박권, △돌잔치 이용 시 할인 혜택, △웰컴 키트의 혜택이 주어진다.

평생 회원권에 포함된 ‘신라스테이 연간 숙박권’은 객실 1박과 2인 조식이 포함된 숙박권으로, 신라리워즈 회원 자격이 유지되는 한 매년 5매씩 제공된다. 발급일로부터 1년동안 사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소중한 생명의 탄생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한 블레씽 프로모션이 많은 분들의 관심과 호평을 받아 뜻깊다”며 “고객 분들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은 물론,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상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라리워즈’는 서울·제주신라호텔, 신라모노그램 다낭, 신라스테이의 통합 무료 멤버십으로, 회원전용상품과 호텔 이용 금액에 따른 포인트 적립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