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신라스테이가 올해 출산한 고객을 대상으로 평생 회원권을 제공하는 ‘블레씽(Blessing)’ 프로모션이 임산부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까지 ‘블레씽’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은 당첨자(50명) 대비 8배 수준에 이른다.
‘블레씽’ 프로모션은 임산부들에게 더 편안한 숙박의 기회를 드리고 축하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모션으로, 신라스테이를 방문하는 임산부가 늘어나고 있다는 점에서 마련했다.
블레씽 프로모션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신라스테이에서 1박 투숙 후 출산을 인증한 신라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응모를 받아 50명을 선정해 평생 회원권을 부여한다. 평생 회원에게는 △평생 매년 신라스테이 연간 5박 숙박권, △돌잔치 이용 시 할인 혜택, △웰컴 키트의 혜택이 주어진다.
평생 회원권에 포함된 ‘신라스테이 연간 숙박권’은 객실 1박과 2인 조식이 포함된 숙박권으로, 신라리워즈 회원 자격이 유지되는 한 매년 5매씩 제공된다. 발급일로부터 1년동안 사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소중한 생명의 탄생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한 블레씽 프로모션이 많은 분들의 관심과 호평을 받아 뜻깊다”며 “고객 분들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은 물론,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상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라리워즈’는 서울·제주신라호텔, 신라모노그램 다낭, 신라스테이의 통합 무료 멤버십으로, 회원전용상품과 호텔 이용 금액에 따른 포인트 적립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