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세계 최대 항공사 에미레이트 항공이 승객들에게 더 나은 비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아일랜드의 오가닉 브랜드 VOYA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VOYA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비즈니스 및 퍼스트 클래스 승객들에게 에미레이트 항공의 럭셔리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고스란히 담은 ‘오드 뚜알렛’ 프래그런스 제품을 새롭게 개발 및 론칭했다. 신규 론칭된 제품들은 성별 맞춤형으로 제작되었다. 남성 승객들을 위한 제품들에는 베르가못, 페퍼, 화이트 플로럴 노트를 담아 부드러우면서도 매콤한 향을, 여성 승객들을 위한 제품들에는 허니서클, 네롤리, 시트러스 노트를 담아 달콤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향을 담았다.
에미레이트 항공과 VOYA는 전 세계 승객 및 소비자들의 선호도 및 트렌드를 조사하며 각 브랜드의 특색을 모두 반영할 수 있는 특별한 향을 개발하는 데 힘을 합쳤다. 특히, 넓은 글로벌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특성을 나타내기 위해 세계 다양한 목적지에서 유래된 천연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였으며, 오가닉 성분으로 만들어진 친환경 패키징에는 잔잔한 바다와 따뜻한 노을의 모습을 연출해 아일랜드의 울창하고 광활한 자연의 모습과 더불어 여행의 설렘을 반영했다.
이번에 신규로 론칭된 제품들은 기존에 비즈니스 및 퍼스트 클래스 승객들에게 제공되던 VOYA의 다양한 스파 및 스킨케어 제품들과 함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내 샤워 스파 및 화장실에 비치될 예정이며, 비행 중뿐만 아니라, 비행 전과 후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일부 공항 라운지에서도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승객들에게 더욱 편안하고 특별한 비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새로운 파트너들과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와인 및 주류 라인을 확장하기 위해 투자를 확대하는 등 다방면으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미디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