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2024 전 지구적 여행 페스타의 일환으로 오는 12월 1일까지 약 7주 동안 ‘하나국제여행제’ 캠페인을 진행한다.
전 지구적 여행 페스타는 하나투어의 연중 최대 규모 캠페인으로, 올해는 ‘볼거리, 살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세계여행의 큰 축제’라는 콘셉트의 ‘하나국제여행제’를 전개한다. 지난해에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전 지구적 여행파티’ 콘셉트로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꿈의 여행을 실현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하나팩2.0, 하나키트, 밍글링 투어 등 올해를 빛낸 지역과 상품을 알린다. 한 해 동안의 누적 판매순, 고객 만족도를 바탕으로 엄선한 상품들을 ‘2024 여행대상’, ‘하나LIVE 수상작’, ‘도시/테마별 초청작’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사전 이벤트 기간(10월 14일부터 20일까지)에는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1만 마일리지를 100% 적립해주고, 하나국제여행제 혜택 알림 신청 시 최대 9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천 만원 상당의 세계여행티켓, 아이폰16, 호캉스 이용권 등 역대급 경품을 제공하는 본 행사 이벤트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1일부터 시작하는 본 행사 기간에는 최대 60% 특가 할인을 적용한 하나국제여행제 전용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전용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마일리지 최대 3%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총 53만 원 상당 쿠폰팩 및 결제수단별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선보일 예정이다.
하나국제여행제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공식인증예약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혜택 가득한 사전 이벤트와 하나국제여행제의 풍성한 혜택으로 겨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도움이 되고자 한다”라며 “1주 동안의 사전 이벤트를 통해 볼거리, 살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본 행사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