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오션 테라스 패키지’ 출시

-. 바다 전망의 넓은 테라스를 갖춘 객실에서 영화 감상과 와인, 요가 등 즐길 수 있는 패키지 -. 조식 2인, 사계절 온수풀로 된 야외 수영장, 식음료 할인, 웰니스 프로그램 참여 등 혜택 더해

16

(미디어원)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파노라믹 바다 전망이 한눈에 펼쳐지는 넓은 객실 테라스에서 영화 감상, 명상, 요가 등 취향에 맞는 낭만적인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오션 테라스(Ocean Terrace)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눈앞의 바다 전망을 마주할 수 있는 넓은 테라스를 보유한 ‘주니어 스위트 테라스 객실’ 1박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이 객실의 테라스에는 선베드와 테이블, 의자, 야외 조명 등이 준비돼 있어 제주의 자연과 바다, 파도 소리 등을 느끼며 명상과 쉼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패키지 혜택으로 이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야외 테라스 또는 객실에서 오붓한 영화관을 조성할 수 있도록 LG 시네빔 큐브와 고화질(4K) 빔프로젝터와 무선 헤드폰을 대여해준다. 캠핑 랜턴과 담요, 쿠션 등도 준비돼 있어 야외 테라스에서 색다른 낭만을 더한 영화 감상도 가능하다. 저녁에는 ‘와인 1병과 치즈 플래터 세트’ 또는 ‘맥주 2병과 치킨 세트’ 중 하나를 제공해 객실 안에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바다 경관을 배경 삼아 명상 및 요가를 즐길 수 있는 요가 매트와 폼롤러도 제공한다.

아울러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이디에서 조식 2인 이용과 식음료 업장 10% 할인, 스파 10% 할인, 피트니스 무료 입장 등의 혜택도 담았다.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리조트 야외 수영장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자전거 투어, 포레스트 트레킹 등으로 구성된 ‘웰니스 프로그램’도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51만 2천원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