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푸른 하늘과 눈부신 겨울 바다가 어우러져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소중한 사람과의 기념일을 잊지 못할 추억으로 만들어 줄 ‘기념일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기념일 패키지는’ 호텔 페이스트리 셰프와 플로리스트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생화 케이크’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이 제공되어 생일, 기념일 등 의미 있는 날을 더욱 품격 있게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레스토랑에서의 조식 또는 객실에서의 인룸 조식 중 취향의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체크아웃 연장 혜택까지 더해져 한층 더 여유롭고 편안한 시간을 선사한다.
한편, 모든 투숙객에게는 건강한 라이프를 위한 웰니스 프로그램를 무료로 제공하며, 따뜻한 온수풀을 갖춘 이국적인 분위기의 실내 수영장과 프리미엄 기구를 구비한 광안대교 전망의 피트니스 센터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힐링의 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물할 수 있는 ‘기념일 패키지’의 예약 기간은 2025년 12월 29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2025년 12월 31일까지이다. 가격은 41만 원(세금 별도, 날짜별·객실 타입별 상이)부터이다. 도착일 2일 전 사전예약 필수이며, 예약 시 상황에 따라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