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발렌타인 데이를 위해 로맨틱 프로그램 ‘셀레브레이트 로맨스’ 제안

16

(미디어원)사랑과 낭만이 가득한 2월,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동을 선물할 수 있는 ‘셀레브레이트 로맨스(Celebrate Romance)’ 객실 인룸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에서의 프라이빗한 프로포즈, 기념일, 서프라이즈 이벤트 등 연인과의 잊지 못할 로맨틱한 순간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준비되었으며 취향과 니즈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베이직 세트’와 ‘프리미엄 세트’ 두 가지 옵션을 마련해 더욱 섬세한 맞춤형 이벤트를 연출할 수 있다.

베이직 세트는 전문 플로리스트가 큐레이팅한 고급 플라워 박스를 통해 사랑하는 이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로제 페탈 데코레이션과 풍선 장식을 더해 한층 더 로맨틱한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어 단순한 호텔 스테이가 아닌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보다 무드 있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된 프리미엄 세트는 베이직 세트에 더해 로맨틱한 순간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줄 파티시에의 정성이 담긴 카페 미니 케이크 4종 세트와 품격을 더해줄 모엣 & 샹동 샴페인이 포함된다. 특히, 케이크는 세팅 시간을 사전에 요청할 수 있어 완벽한 서프라이즈를 준비할 수 있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웰컴 카드에는 사랑하는 이에게 따뜻하고 진심 어린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세심한 핸드라이팅 서비스도 제공해 감동을 선사한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선보이는 셀레브레이트 로맨스 프로그램은 객실 예약 시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베이직 세트는 15만 원, 프리미엄 세트는 30만 원의 추가 비용으로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