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다가오는 발렌타이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다이닝 프로모션과 한정판 디저트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MoMo Café에서 진행하는 ‘Dine with Love’와, 델리에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는 ‘라즈베리 멜팅 초콜릿 케이크’로 준비했다.
모모카페에서 준비한 ‘Dine with Love’는 2월 14일 단 하루 동안 운영되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럭셔리한 뷔페와 스파클링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은 점심과 저녁 두 가지 옵션으로 진행된다. 런치 뷔페에는 두 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뷔페와 10만 원 상당의 초콜렛박스 스파클링 쉬라즈 한 병이 포함되며, 가격은 18만 원이다. 저녁 뷔페 역시 동일한 구성이며 가격은 22만 8천 원이다. 특별한 날을 더욱 의미 있게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해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모모델리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여 ‘라즈베리 멜팅 초콜릿 케이크’를 한정 판매한다. 벨기에산 고급 초콜릿과 부드러운 다크 럼을 사용한 진한 초코무스 케이크로, 상큼한 라즈베리 인서트가 더해져 깊고 조화로운 맛을 선사한다. 해당 케이크는 2월 1일부터 12일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최소 2일전까지 예약 가능하다. 픽업은 2월 13일, 14일 양일간 가능하다. 가격은 5만 5천 원으로, 네이버 예약 시 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