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미식골목 322 소월로 봄맞이 미식 프로모션

20

(미디어원)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미식 골목 322 소월로에서는 봄을 맞이해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특별한 다이닝 경험을 선사한다. 322 소월로에 위치한 텐카이, 스테이크 하우스와 카우리는 각각의 매력을 담은 다채로운 봄 시즌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미각의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정통 일본 이자카야 레스토랑 ‘텐카이’에서는 셰프의 섬세한 터치로 완성된 오마카세 코스를 비롯해 다채로운 일품요리를 선보인다. 텐카이의 오마카세 코스는 최상의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해 완성되며, 특별히 엄선한 닭고기 부위를 숯불에 구운 꼬치구이 요리가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또한, 단품 메뉴로 즐길 수 있는 봄철 신선한 제철 재료를 활용한 ‘제철 야채스틱’은 바삭한 식감과 봄 채소의 자연스러운 단맛이 어우러지며, ‘야끼 교자’는 달래 소스를 곁들여 봄 향기를 더하며 완성도 높은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이 메뉴들은 사케, 프리미엄 하이볼, 에비스 및 삿포로 생맥주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셰프 추천의 수프와 다양한 메인 메뉴가 어우러진 특선 런치와 디너 코스를 제공한다. 이번 시즌 처음으로 선보이는 당근 케이크는 자연스러운 단맛과 건강한 풍미를 자랑하고 함께 제공되는 선디는 달콤한 풍미로 입안을 가득 채운다. 또한, 새롭게 구성한 와인 리스트와 함께 시그니처 칵테일을 트롤리 서비스로 제공해 시각적 즐거움을 더한다. 주말 브런치에서는 신선한 해산물 스타터와 다채로운 요리들이 마련되어 있어 봄날 벚꽃 전망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정통 일본 요리와 신선한 제철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카우리’에서는 봄의 맛을 가득 담은 특별한 요리를 선보인다. 셰프의 섬세한 손길로 준비된 오마카세 코스는 봄의 향기를 가득 품고 있으며, 신선한 재료로 완성된 구운 생선과 봄철 재료인 양배추와 미나리등을 사용한 담백한 생선조림, 가자미 발효요리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한우 등심은 신선한 도라지와 달콤한 호박 소스와 잘 어울리며, 신선한 초밥과 우동과 함께 제공된다. 디저트로는 봄을 알리는 쑥 아이스크림 모나카가 준비되어 있다. 오늘의 특선 스시 코스는 셰프가 엄선한 제철 스시로, 신선한 해산물과 봄의 맛을 고스란히 경험할 수 있다. 점심 트레이 세트에는 신선한 채소 스틱과 보리 된장 소스를 곁들인 새로운 메뉴가 추가되어 봄의 시작을 알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