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어린이날 맞아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8

(미디어원)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사랑하는 자녀와 함께 창의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활동은 물론, 야외에서 즐기는 특별한 식사 경험까지 더해져 더욱 풍성한 어린이날이 될 예정이다.

이번 어린이날에는 아이들의 감성과 창의력을 자극할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 플로팅 사운즈 배스는 잔잔한 물결 위에서 자연의 소리와 부드러운 음악에 몸을 맡기며 엄마와 아이가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물 위에서 교감하며 특별한 힐링의 순간을 경험할 수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신비한 핸드팬 클래스에서는 몽환적인 핸드팬 선율을 직접 느끼고 연주하며 음악적 감수성과 창의력을 키우는 시간을 제공한다. 색다른 악기와 만남은 아이들에게 새로운 음악적 세계를 여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

몸을 움직이는 활동을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서는 신나는 어린이 K-POP 줌바 클래스가 준비되어 있다. 인기 K-POOP 음악에 맞춰 에너지 넘치는 댄스를 배우며, 또래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여기에 더해, 꽃과 함께하는 감성적인 시간인 키즈 플라워 클래스도 운영된다. 꽃내음 가득한 야외 공간에서 나만의 토기 화분을 꾸미고, 다채로운 꽃들로 꽃꽂이하며 부모님께 드릴 특별한 선물을 만드는 따뜻한 경험을 선사한다.

특별한 어린이날을 기념해, 5월 5일에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풀사이드 바비큐’가 시즌 첫 오픈한다. 탁 트인 야외 수영장 옆에서 아름다운 서울의 전경을 감상하며 고급 바비큐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이 공간은 가족 모두에게 특별한 저녁 시간을 선사한다. 특히, 어린이날을 맞아 성인 1인당 어린이 1명 무료 이용 프로모션도 진행되어, 가족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이번 어린이날, 특별한 공간과 정성 가득한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모두가 웃음 짓는 하루를 만들고자 한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도심 속 힐링과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