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카우리’ 서울에서 경험하는 정통 일식 요리, 여름 제철 오마카세 추천

219

(미디어원) 역대급 엔저로 일본 여행에 대한 수요가 넘쳐나는 가운데 그조차 바쁜 이들을 위해 가까운 서울에서 정통 일식을 경험할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카우리’의 여름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다채로운 일식 경력으로 카우리를 이끄는 김성훈 셰프가 야심 차게 선보이는 여름 메뉴는 당일 공수한 제철 식재료로 본연의 신선한 맛을 극대화한 정통 일식 메뉴들을 준비했다.

가벼워진 옷차림으로 칼로리가 신경 쓰인다면 해외에선 이미 다이어트 식품으로 유명한 ‘국수 호박’을 소개한다. 밀가루 대비 20배나 낮은 칼로리와 고 섬유질을 함유해 먹어도 부담 없으며, 특유의 아삭한 식감을 식초에 절이고 성게알과 함께 먹는 ‘호박 국수 초회’를 시작으로 코스요리가 시작된다.

여름 제철 여수 갯장어를 활용한 갯장어 맑은 국과 셰프 추천의 신선한 사시미 3종, 그리고 가이세키의 꽃이라 불리는 코스요리의 핵심 ‘핫슨’이 준비된다. 카우리의 핫슨의 아름다운 구성에 감탄하게 될 것이다. 수박주스를 활용한 분자요리, 초당옥수수로 만든 일본식 냉스프, 감칠맛을 내기위해 가츠오에 절인 토마토 등 여름을 표현했다. 이외에도 돌 문어와 백합 뿌리 튀김, 전복 내장 소스와 성게알로 무친 감태면, 제철 스시 3종이 있다.

9가지 구성의 코스로 이루어진 카우리 테이블 코스는 시장 상황에 따라 구성은 변동되지만 그날의 가장 신선하고 맛있는 횟감과 식재료만을 선보이는 알찬 구성의 코스 요리이다.

카우리만의 섬세함으로 탄생한 제철 진미와 함께 여름의 싱그러움을 온몸으로 경험해 보자.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02-797-1234 또는 grandhyattseoul.com 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