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강력한 스피드와 파워풀한 비거리, 기술력이 만든다

251

세계적인 골프용품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사장:심한보)는 더 향상된 스피드와 파워로 강력한 비거리를 선사하는 혁신적인 기술력에 여성의 감성을 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여성용 버너(Burner) 시리즈’를 선보인다.

여성용 버너시리즈는 부드러운 타구감과 높은 정확성, 최대의 비거리를 제공하여 비거리를 향상시키고 싶어하는 여성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하며, 헤드와 샤프트에 은은한 느낌의 ‘퍼플’ 컬러 포인트를 넣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2010년 새 그루브 규정을 반영하여 제작된 이번 시리즈는 ‘여성용 버너 슈퍼패스트 드라이버’, ‘여성용 버너 슈퍼패스트 페어웨이 우드’, ‘여성용 버너 슈퍼패스트 레스큐’, ‘여성용 버너 슈퍼런치 아이언’으로 구성됐다.

# 여성용 버너 슈퍼패스트 드라이버

여성용 버너 슈퍼패스트 드라이버는 임팩트시 파워를 높여주는 슈퍼패스트 기술의 접목으로 한층 더 가벼워진 헤드와 샤프트, 그립이 스윙 시 빠른 스피드와 폭발적인 비거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460cc로 더욱 커진 헤드는 2중 크라운 구조의 ‘듀얼크라운기술’을 적용해 크라운 상부의 두께를 얇게 함으로써 무게를 줄였다. 또한, 남는 잉여 무게는 크라운 하부에 배분함으로써 헤드의 무게중심을 낮고 깊게 배치해 최대의 비거리를 위한 높은 론치각과 낮은 볼 스핀률을 실현시킨다.

테일러메이드의 ‘역원추형기술’을 접목시켜 미스 샷에도 비거리 및 방향 손해를 최소화 시켰다. 새로운 ‘벌지앤롤’ 디자인으로 벌지 부분을 롤보다 평평하게 설계하여 높은 관성모멘트를 제공하며 볼이 안정되고 곧게 뻗어 나갈 수 있도록 했다.

44.75인치로 더욱 길어진 샤프트와 공기역학적 헤드 디자인은 스윙 톱에서 임팩트까지의 스윙스피드를 가속화시켜 폭발적인 비거리를 선사한다. 헤드 측면에는 퍼플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버너 특유의 날렵하고 파워풀한 이미지에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했다.

# 여성용 버너 슈퍼패스트 페어웨이 우드

낮은 무게중심으로 높은 탄도와 비거리를 자랑하는 ‘여성용 버너 슈퍼패스트 페어웨이 우드’는 강력한 스피드와 파워로 비거리를 향상뿐만 아니라 넓은 클럽페이스와 가벼운 무게로 더욱 치기 쉽게 제작되어 비거리 향상을 꿈꾸는 여성들에게 큰 만족감을 준다.

200CC의 클럽 헤드는 어드레스시 안정감을 주고 공기역학적 디자인을 접목시켜 보다 빠른 스윙 스피드를 제공한다. 딥 페이스 디자인으로 무게 중심을 낮고 깊게 배치해 볼을 높고 멀리 띄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성용 버너 슈퍼패스트 페어웨이 우드는 3번(15°), 5번(18°), 7번(21°) 총 3종류, 플렉스는 L로 구성되어 있다.

# 여성용 버너 슈퍼패스트 레스큐

견고해진 헤드와 높은 관성모멘트로 자신감 있는 플레이를 선사하는 ‘여성용 버너 슈퍼패스트 레스큐’는 더욱 견고해진 헤드와 얇아진 솔(sole)이 깔끔하고 부드러운 스윙을 가능하게 한다. 낮은 무게중심은 뛰어난 반발력과 높은 관성모멘트를 발휘해 최대의 비거리를 실현시켜준다.

특히 토우에서 힐까지 헤드 길이를 길게 설계하여 볼을 더욱 쉽게 칠 수 있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어드레스시 안정감을 주어 더욱 자신감 있는 플레이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새 그루브 규정을 반영한 여성용 버너 슈퍼패스트 레스큐는 4번(21°), 5번(24°) 총 2종류, 플렉스는 L로 구성되어있다.

# 여성용 버너 슈퍼런치 아이언

여성용 버너 슈퍼런치 아이언은 무게중심을 낮고 깊게 배치해 볼을 더욱 쉽게 칠 수 있도록 했다. 아이언 번호에 따라 개별적인 설계와 디자인을 채택하여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5번 아이언은 미스 히트에 대한 관용성을 높여 비거리 성능을 향상시켰고 6,7번 아이언은 높은 정확성과 비거리 증가를 목표로 했다. 또한 8번 아이언에서부터 SW까지는 높은 조작성과 편안한 타구감 실현을 목표로 설계되었다.

두꺼우면서 비스듬히 기운 솔(sole) 디자인은 임팩트시 끝까지 파워풀한 힘을 전달해 다양한 스타일의 다운스윙에도 일관된 스윙을 선사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제공해준다.

힐(Heel)쪽으로 더 비스듬히 기운 톱라인은 어드레스시 보다 다이나믹하고 정교한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안정감을 주어 자신 있는 스윙을 돕는다.

헤드 가장자리에 무게를 많이 배치하여 테일러메이드 아이언 중 가장 높은 관성모멘트를 발휘하게 했다. 거기에 ‘역원추형 기술’의 접목으로 클럽페이스의 유효타구면을 확장시켜 빠른 볼 스피드를 제공하고, 미스 히트시에도 볼의 스피드를 유지시켜 비거리를 향상시켜준다.

클럽 전체에 실버와 블랙컬러를 사용하여 보다 깔끔하고 정교한 느낌을 선사하는 여성용 ‘버너 슈퍼런치 아이언’은, 5번부터 9번, PW, SW, 등 총 7개로 구성되었으며, 2010 새 그루브 룰 규정이 반영하여 제작되었다.

travelnews@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