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가 추천하는 허니문 최적지

307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맞아 예비 신랑신부의 허니문상품 예약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경기 악화, 신종플루와 같은 악재로 해외여행 자체를 자제하던 작년과 달리, 올해는 벌써부터 허니문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 이미 역대 최고의 예약율을 보이고 있다. 9월부터 11월사이 모두투어 허니문 예약자 수는 작년 동기대비 70%가 증가했으며, 현재 10월 예약자 수가 절반이상을 차지하는 상황이다.
허니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모두투어는 예비 허니무너들의 허니문 선택을 돕기위해 각 지역 담당자들에게 “본인이 생각하는 최고의 허니문 상품은?”이라는 질문으로 설문을 진행했다. 아직 선택을 망설이고 있는 예비 허니무너라면 참고해보는 것도 좋겠다.

#직항 항공으로 더욱 편하게-몰디브 프레스티지바두 워터빌라 4박6일

먼저 동남아사업부 정희용 과장은 대한항공 직항이 운항되며 더욱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몰디브를 주목했다. 라군 전체를 둘러싼 산호밭은 다른 리조트에서 감히 상상하기 힘든 환경을 보여주는 곳이다. 몰디부내에서도 스노클링 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춘 곳으로 평가받는 이곳은 말 그대로 에메랄드빛 투명한 청정바다가 눈부신 곳이다.
‘[대한항공직항]♥MD추천/수상객실♥프레스티지 바두 4박6일’ 상품은 단축된 비행시간에, 더욱 편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좌석과 호텔 확인도 가능해 예약율이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프레스티지바두 워터빌라는 수상객실에 개인풀장과 개인 스파 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허니무너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10월 3일에서 28일 사이 출발 고객에게는 다양한 특전이 포함된 올인크루시브를 추가 제공한다. 가격은 339만9천원부터이며 10월 3일부터 출발 가능하다.
#장기 허니문으로 더욱 느긋하게-마우이/오하우 프리문 7일
모두투어 미주사업부 허니문 담당인 안경선대리는 올해 가장 주목 받고 있는 하와이지역의 ‘마우이(2일)/오하우(3일) 프리문 7일’ 상품을 추천했다. 장기 허니문 선호 추세에 맞는 5박7일 일정으로 마우이 메리어트 호텔에서 2일, 오하우 하얏트 호텔에서 3일을 보낼 수 있는 상품이다.
세계 최대의 휴화산 할레아 칼라와 동쪽의 쿠쿠이산이 용암에 의해 연결된 마우이섬은 ‘계곡의 섬’이라 불릴 정도로 대자연의 경이로움이 가득한 섬이다. 이곳에서는 렌터카를 이용해 하와이의 바람을 맞으며 도로를 달리는 섬 관광이 가능하다. 또한 하와이 주 청사가 위치한 오하우는 이미 유명한 와이키키해변으로 1년 언제나 관광객이 가득하다. 오하우 하얏트 호텔에서는 무료디너 쿠폰을 제공하는 등 허니무너들을 위한 갖가지 프로모션이 준비돼있어, 초특급 호텔에서의 시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점에 현재 하와이 상품 중 가장 큰 인기를 보이는 상품이다. 가격은 325만원부터이며 조기예약 할인도 적용된다.

#유럽을 한 바퀴, 더욱 다양하게-파리+로마+나/폼/소+베니스 8일
2010년 허니문 예약 추세에서 눈에 띄는 점은 유럽 허니문 상품의 강세이다. 이는 장기 허니문 선호의 영향이기도 하며, 보통 유럽 허니문은 4~5일 일정이지만 더 많은 곳을 둘러보기 위해 일정을 연장하는 고객도 많은 상황이다. 언제부턴가 허니문이라고 해도 짧게 다녀와서 직장에 복귀하는 것이 미덕인 시대가 되어버렸다. 대학생시절 무작정 떠났던 한 달짜리 유럽여행이 그리워지는 것은 단순히 나이를 먹어서만은 아니다.
이에 유럽사업부 유진영대리는 ‘에펠탑 세느강 유람선+베니스투어+파리♥로마+나/폼/소+베니스 8일’ 상품을 추천했다. 파리, 로마와 나폴리, 폼페이, 소렌토, 이태리 남부지역 관광도 포함하며, 베니스까지 관광이 가능해 다양한 지역을 원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키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각각의 매력을 잘 간직하고 있는 유럽의 다양한 지역을 여행할 수 있고, 준특급 이상의 호텔에서 묵을 수 있으며, 일일 가이드 투어 등 다양한 특전이 포함돼 있는 이 상품의 가격은 348만원부터다.

#다양한 액티비티로 더욱 신나게-사이판 PIC 5일

언제부턴가 허니문하면 단 둘이 떠나는 달콤한 여행이라는 인식보다는 해보지 못했던 새로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여행이라는 인식이 젊은 사람들에게 주입되기 시작했다. 단지 부부 둘이서 숙소에만 있다가 유명 여행지만 둘러볼 것이 아니라 평생 해볼 수도 없었던, 꿈으로만 꿔오던 수중, 공중 활동을 맘껏 누릴 수 있는 상품이 강세다.
허니무너뿐만 아니라 일반 가족단위 여행객에게도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는 남태평양 지역은 ‘[실속]조기할인 사이판 PIC [수페리어룸+스마트특전]5일’ 상품을 추천했다. 남태평양사업부 김선미 사원은 PIC 사이판은 전 일정 호텔식에 40여가지 부대시설을 마음껏 즐길 수 있어 다양한 경험과 활동적인 것을 좋아하는 젊은 허니무너들에게 인기가 많은 리조트라고 설명했다. 가격은 139만 9천원부터이며 조기 예약할 경우 할인이 적용된다.

#7성급 호텔에서 더욱 럭셔리하게-발리 ST. REGIS 가드니아 빌라 5일
마지막으로 모두투어 명품여행을 담당하는 JM사업부의 김선희 과장은 ‘[조기예약할인]발리 ST. REGIS 가드니아 빌라 5일’ 상품을 강력히 추천했다. 7성급 럭셔리 호텔로 아름다운 비치와 명품 시설, 최고수준의 서비스까지 갖춘 세인트레지스에서 고품격 시설을 100%누릴 수 있는 상품이며, 가격은 285만원부터다.
발리 관광특구인 누사두아지역에서 2008년 개장한 7성급 리조트인 ST. REGIS 가드니아 빌라는 주변에 18홀 골프장과 하얀 백사장으로 둘러 쌓인 곳이다. 발리산 자재와 발리 특유의 건축양식이 잘 조화된 이 빌라는 최고급 발리산 섬유로 제작한 실내 비품으로 장식된 스튀트룸이 특히 스타일리쉬하다. 완벽한 프라이버시와 최고급 환경을 동시에 만족하는 이 곳에서 허니무너들은 신세계를 경험해 볼 수 있다.
특히 발리상품의 경우, 기존에 주춤하는 경향이 있었지만 동남아 풀빌라 상품에 대해 전체적으로 관심이 증가하면서 다시 예약이 급부상하고 있다.
남궁진웅기자( travelnews@naver.com )